bar_progress
색상 바

미모도 사이도 훈훈한 송자매, '가나다희'의 온앤오프

쏭자매의 ON/OFF 패션정리

장지혜 기자 2020.09.08

장지혜 기자

2020.09.08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지난 6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남녀들의 사랑이야기는 물론, 따듯한 가족이야기, 유산의 아픔, 이혼이 남긴 상처, 시장상인들의 끈끈한 우정까지!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내공과 현실적이지만 따듯한 스토리가 만나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다.

사진=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사진=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예쁨 폭발 송자매./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예쁨 폭발 송자매./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4남매 송가네를 중심으로 바람 잘 날 없는 파란만장한 가족이야기를 그린다. 그 중에서도 가희(오윤아 분), 나희(이민정 분), 다희(이초희 분) 일명 '가나다희' 세 자매는 닮은 듯 안 닮은 듯하지만 모두 빼어난 미모와 스타일로 각 캐릭터가 가진 성격을 보여주고 있다. 세 자매들의 집 안과 밖, 조금씩 각자 다른 패션스타일을 정리해보자.


위 따옴표

가희 패션 온앤오프

첫째딸 가희. 첫째딸 가희.

완벽한 비율에 길쭉길쭉한 팔다리까지 가진 완벽 몸매 가희. 큰 딸로서 가족들을 알뜰살뜰 잘 챙기는 와중에도 잘 나가는 개인 패션쇼핑몰 '쏭바이가희'의 CEO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다. 패션 쇼핑몰 사장님인만큼 옷에 관심이 많고 어떤 의상이라도 무난하게 소화한다.


가희 ON


가희 데이트룩. 가희 데이트룩.

화려한 원피스를 즐겨입는 가희. 화려한 원피스를 즐겨입는 가희.

가희는 뛰어난 의상소화력으로 화려한 패턴이나 다채로운 컬러가 믹스된 의상을 걸쳐도 모델처럼 소화한다. 무난한 스타일 보다는 눈에 띄는 디자인의 의상을 즐겨 입는다. 주로 밝은 컬러의 재킷이나 롱원피스 등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프로페셔널한 패션쇼핑몰 사장님다운 성숙함을 자아낸다.



가희 OFF

집에서도 패셔너블한 가희. 집에서도 패셔너블한 가희.

집에서도 패셔너블한 가희. 집에서도 패셔너블한 가희.

세 자매 중 집 안에서도 가장 패셔너블한 가희. 가희는 가족들과 편안하게 있을 때도 외출할 때 자주 입는 롱스커트 스타일이나 명도와 채도가 높은 경쾌한 컬러색상을 즐겨 입는다. 의상 뿐만 아니라 이어링이나 헤어끈, 머리띠까지 액세서리에도 힘을 준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위 따옴표

나희 패션 온앤오프

둘째딸 나희. 둘째딸 나희.

까탈스럽고 깐깐한 성격의 의사 선생님이지만 마음 한편에 유산이라는 아픔을 안고 있는 셋째 나희. 그는 1남 3녀 중 가장 똑똑하며 인형 비주얼을 갖고 있다. 나희 역으로 분한 이민정은 의사 가운 안에 원피스를 착용하여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런가 하면 집에서는 오버핏의 맨투맨이나 티셔츠 등 편안한 옷을 즐겨입는다.



나희 ON

의사부부 데이트룩. 의사부부 데이트룩.

단정하고 예쁜 의사 선생님룩. 단정하고 예쁜 의사 선생님룩.

나희는 얼굴도 예쁘고 똑똑한 소아전문 내과의사 선생님이다. 그는 병원에서 흰색 가운을 걸쳐 입더라도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나 원피스를 레이어드 하거나, 단정한 블라우스와 셔츠로 클래식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나희 OFF

편안한 맨투맨을 입은 나희. 편안한 맨투맨을 입은 나희.

기본 잇템 단가라 티를 입은 나희. 기본 잇템 단가라 티를 입은 나희.

나희는 일상 생활을 할 때 캐주얼한 옷을 즐겨 입는다. 병원에서는 격식 있는 옷차림으로 전문직 포스를 뽐냈지만, 집에서는 널널한 핏의 맨투맨이나 티셔츠로 직장OFF룩을 선보였다.


위 따옴표

다희 패션 온앤오프

막내딸 다희. 막내딸 다희.

정 많은 배려 천사 막둥이 다희. 다희 역할을 맡은 이초희는 편입 성공으로 4년제 대학을 다니는 새내기 대학생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인 다희는 원색, 파스텔 계열의 러블리한 캠퍼스룩을 즐겨입는다. 귀여운 매력 가득한 패션으로 막내딸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희 ON

다희의 깔끔한 캠퍼스룩. 다희의 깔끔한 캠퍼스룩.

다희의 여성스러운 데이트룩. 다희의 여성스러운 데이트룩.

짧은 단발머리에 안경을 쓴 다희는 누가 봐도 발랄한 막둥이었다. 학교에 갈 땐 단정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의상을 즐겨입고, 남자친구와 데이트 할 때에는 로맨틱한 미니 원피스를 입고 나간다. 큰언니 가희와는 달리 패턴이나 화려한 디자인보다 상큼한 브라이트 컬러 의상으로 승부를 보는 스타일이다.


나희 OFF

원색을 즐겨입는 나희. 원색을 즐겨입는 나희.

파자마룩 나희. 파자마룩 나희.

송가네 4남매 중 러블리를 담당하는 다희는 활동성 좋은 후드나 맨투맨을 착용한다. 이른 아침이나 밤 중 상황에서는 파자마룩으로 귀여운 잠옷바람(?)을 보여주기도 한다.



여기서 잠깐~!

다희 웨딩룩

웨딩샵에 간 다희. 웨딩샵에 간 다희.

결혼에 골인하는 막둥이. 결혼에 골인하는 막둥이.

다희는 최근 방송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웨딩숍에 갔다. 고난 끝에 결혼에 골인한 다희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의 모습에 홀딱 반한 재석(이상이 분)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화면 캡처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