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HOT한 언니들의 아찔하고 강렬한 '환불룩'

보자마자 분위기 압도

장지혜 기자 2020.09.03

장지혜 기자

2020.09.03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화면 캡쳐 사진=MBC '놀면 뭐하니?' 화면 캡쳐


싹쓰리가 2020년 여름 음원차트를 쓸어갔다면, 가을에는 '신박기획' 대표 '지미유'가 제작한 '환불원정대'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8월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엄정화, 이효리, 제시 그리고 화사는 첫 만남을 가졌다. 첫 모임 속 어색한 분위기임에도 불구하고 개성뚜렷한 네명의 멤버들은 각자 매력을 마구 발산했다. 동시에 이들은 강렬한 의상과 과감한 액세서리로 '환불원정대'다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위 따옴표

최고 존엄 카리스마
엄정화의 환불룩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먼저 센캐들을 이끌 맏언니 엄정화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1990년대부터 파격적인 스타일로 한국의 오리지널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는 이번 '환불룩' 스타일에서도 시크한 올 블랙으로 스포티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정직한 5대5 가르마와 매끄러운 직모스타일의 헤어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선글라스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스트릿웨어와 럭셔리웨어 감성이 결합된 딱 붙는 블랙 티셔츠 아래 발목까지 떨어지는 레더 재질의 긴 바지로 섹시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사이버틱하면서도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엄정화의 환불룩.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섹시 카리스마를 방출하는 반면, 소녀같은 미소와 감성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위 따옴표

세련된 섹시美
이효리의 환불룩

HOT한 언니들의 아찔하고 강렬한 '환불룩'


린다G는 안녕! 환불원정대의 리더 부캐로 새롭게 또 다시 떠오르는 스타, 이효리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이효리는 쇄골 밑으로 내려오는 헤어컷으로 싹쓰리 때와는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리고 큼직한 골드 이어링과 체인 목걸이를 매치시켜 환불원정대의 리더다운 강렬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또한 블랙 미니 원피스와 실키한 소재의 연보라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으로 페미닌하고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와 동시에 레이어드한 하늘하늘 실키 블라우스를 한 쪽 어깨 뒤로 루즈하게 내려 은근한 섹시미를 부각시켰다. 슈즈 역시 각선미를 강조하는 롱부츠를 착용해 패셔니스타다운 세련되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위 따옴표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매력
제시의 환불룩

사진=MBC '놀면뭐하니?' 사진=MBC '놀면뭐하니?'


다음은 2020년 여름 인기곡 '눈누난나'의 주인공 제시. 그는 자유분방하고도 섹시한 매력에 시청자들을 매혹시켰다. 제시는 금색 머리에 양갈래를 묶어 매었고 그 아래 굵은 실버 체인 목걸이 그리고 얼굴만한 얇은 링 귀걸이를 매치시켜 과감한 무드를 더했다.


화끈한 성격으로 소문난 그는 가슴골이 드러나는 퍼플 브라톱을 착용해 넘치는 볼륨감과 날씬한 허리라인을 드러냈다. 제시는 일자핏의 찢어진 연청바지를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육감적인 골반라인을 드러내며 당당하고 섹시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위 따옴표

치명적인 아름다움
화사의 환불룩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의 막내 화사는 레드브라운 컬러의 긴 헤어 스타일에 골드 이어링과 볼드한 골드체인 목걸이를 매치시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13년전 이효리가 화사에게 선물했던 블랙 롱 원피스를 와이드 진팬츠와 매치시켜 큰 화제를 낳았다.


블랙 롱 원피스는 지난 2006년 발매된 수록곡 이효리의 'Shall we dance(쉘 위 댄스)'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의상이다. 화사는 V자 넥라인과 함께 치명적인 섹시룩을 완성시키며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보여줬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