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수분 머금은 장미,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수분 진정 토너

김은지 기자 2020.09.01

김은지 기자

2020.09.01
수분 머금은 장미,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가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의 탁월한 진정과 보습 효능으로 세안 후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뿌리는 장미 수분 진정 토너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를 출시한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지난 6월 출시된 ‘베리로즈 클렌징 4종’과 같은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베리로즈’ 출시 이후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출시 일정보다 앞당겨 선보이게 됐다. 눅스 식물연구소가 엄선한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탁월한 진정 및 보습은 물론, 세안 후 남아 있는 잔여물과 과잉피지, 각질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스트 형태라 피부 상태에 따라 닦토 또는 흡토로 사용할 수 있다. 화장 솜에 분사해 피부 결대로 닦아내면 클렌징 후 남아있는 피지,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 결을 정리해주고, 미스트처럼 뿌린 뒤 흡수시키면 고운 장미수 입자가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해 예민한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눅스 관계자는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민감한 피부는 물론,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미 수분 진정 토너”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단순한 닦토, 흡토 한 가지의 사용 법이 아닌 멀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욱 건강한 스킨케어를 위한 ‘베리로즈’ 라인을 위해 추가 제품 런칭을 고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