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여자)아이들 수진→한예슬, 레드 립이 잘 어울리는 그들

귀엽고 시크해!

김보미 기자 2020.08.28

김보미 기자

2020.08.28
(여자)아이들 수진→한예슬, 레드 립이 잘 어울리는 그들

하늘 아래 수많은 색조가 있지만 립스틱으로 가장 매력적인 컬러는 단연 레드다. 피부를 화사하게 해 주고, 전체적인 룩을 생기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 레드 립이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셀럽들의 다양한 메이크업을 모아 봤다. 큐트·러블리부터 심플·시크까지 여러 가지 룩을 준비해 보았으니 메이크업 시 참고해 보도록 하자.



위 따옴표

(여자)아이들 수진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컴백 할 때마다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여자아이들 수진. 그의 메이크업 룩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진하고 강렬한 립이다.


그는 꼬리를 길게 빼어 그린 아이라인, 언더까지 강조한 속눈썹으로 눈매를 시원하게 트여 보이도록 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립 컬러는 핑크 톤이 은은하게 감도는 레드 립을 선택! 입술 경계를 스머지해 번지듯 연출했다. 강한 컬러임에도 불구하고, 경계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린 것이 특징.



위 따옴표

선미

가수 선미.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가수 선미.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화보같은 데일리룩으로 주목받는 가수 선미 역시 레드 컬러의 풀 립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셀럽이다. 쿨톤 레드, 웜톤 레드 할 것 없이 잘 어울려 '이쯤 되면 컬러가 선미를 위해 존재하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


무대 아래의 화장은 대체적으로 심플한 편. 아이 메이크업에서는 힘을 빼고 립 메이크업은 강조해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춘 것이 포인트다. 보송하고 깨끗하게 표현된 피부 위에 결을 살려 그려준 눈썹과 맑은 다홍빛 레드 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짧게 손질한 네일에 레드 폴리쉬를 발라 남다른 스타일링 센스를 뽐냈다.



위 따옴표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조이.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통통 튀는 감성으로 사랑받는 레드벨벳 조이.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상큼한 과즙미로 레드 립도 남다르게 소화해 냈다. 양 볼에 연하게 물든 블러셔와 플럼 빛을 한 방울 떨어뜨린 레드 컬러의 풀 립이 이 메이크업의 포인트!


그는 섀도우를 포함한 아이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마무리한 후, 컬이 들어간 헤어와 일자에 가까운 아치형 눈썹을 브라운 컬러로 통일해 부드러운 무드를 만들었다. 립 라인을 넘어가지 않도록 립스틱을 깔끔하게 발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줬다. 여기에 메이크업에 사용한 컬러와 잘 어울리는 상의를 매치해 생기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위 따옴표

한예슬

배우 한예슬.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화려한 이목구비를 더욱 빛나게 연출하는 법을 알고 싶다면, 한예슬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보면 된다. 자칫 과해 보이는 메이크업도 무리 없이 소화해 내는 블랙홀 같은 매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


그의 메이크업은 역시 어딘가 다르다. 블랙 캣츠 아이라인, 섬세함의 끝을 보여 주는 풀 레드 립까지, 도시적이고 시크하다. 컬러는 어두운 버건디가 아닌 정석 레드를 선택해 강렬한 느낌을 더한다. 함께 착용해 준 그레이 컬러의 렌즈로 고양이 같은 치명적인 눈빛까지 장착 완료. 올 블랙 스타일링은 잡티 없는 피부와 붉은 립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한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