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서현의 무한한 매력

남다른 존재감

김보미 기자 2020.08.27

김보미 기자

2020.08.27

배우 서현의 무한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서현의 무한한 매력

서현의 무한한 매력

배우 서현 배우 서현


오는 9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로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서현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현실 밀착형 사기꾼 차주은으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갖기 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그에게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화보 속 서현은 명불허전 화보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무표정한 표정 속 강렬한 눈빛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전하는가 하면, 셔터를 누를 때마다 달라지는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내뿜으며 한층 더 매혹적인 화보로 완성시켰다.


서현은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를 유지하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꼼꼼한 모니터링도 잊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서현의 매력은 이어졌다. 첫 방송을 앞둔 '사생활' 속 차주은 캐릭터에 대해 "여태껏 맡아온 캐릭터와는 느낌이 정반대다. 엄청 현실적이기도 하고, 기존의 정형화된 캐릭터에서 비켜난 캐릭터"라고 설명해, 서현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도 기대감이 치솟는다.


또한, "언제나 내면이 강한 사람이 되고자 꿈꾼다. 외적으로 표현 방식이 강한 사람보다 내면으로 뿌리 깊게 꼿꼿이 설 수 있는 사람이 정말 강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시련이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굳건히 서 있는 사람이 되는 게 내 궁극적인 목표 같다"는 진솔한 생각을 전하기도. 서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서현 주연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은 내달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더블유코리아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