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순한데 깨끗하기까지! '본격 CLEAN SKIN CARE'

순둥순둥 스킨케어

김은지 기자 2020.08.19

김은지 기자

2020.08.19
순한데 깨끗하기까지! '본격 CLEAN SKIN CARE'

깨끗한 하루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클렌징부터 세럼, 크림, 선블록, 그리고 진정까지. 순둥이 제품들로만 하루를 '클린'하게 보내는 건 어떨까. '청정 스킨케어'는 장마철이 지나고, 앉아만 있어도 땀방울이 맺히는 눅눅한 여름철이 되자 더욱더 절실해지고 있다. 뽀송하고 순한 일상이 간절해지는 가운데, 티 없이 맑은 뷰티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위 따옴표

CLEANSER_청량한 케어

-쥬스 투 클렌즈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사진=쥬스 투 클렌즈 SNS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사진=쥬스 투 클렌즈 SNS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는 조밀한 거품이 과잉 피지와 묵은 각질을 보드랍게 닦아주는 약산성 폼 클렌징 제품이다. 유해성분을 배제해 트러블이 자주 나는 민감성 피부들이 사용하기 좋다. 수분감 느껴지는 풍성한 거품은 여름철 햇빛, 각종 유해물질로 지친 피부에 힐링 시간을 선물한다.


쥬스투클렌즈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 내기 위해 차별화된 포뮬라로 피부 본연의 힘을 지켜주고자 하는 내추럴 클린 뷰티 브랜드. 최근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 써머 바캉스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위 따옴표

SERUM&CREAM_심플하고 투명하다

-가온 '가온 씨앗 담은 토닝세럼'·'가온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

'가온 씨앗 담은 토닝세럼', '가온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 사진=가온 SNS '가온 씨앗 담은 토닝세럼', '가온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 사진=가온 SNS

코리아나화장품의 미니멀리즘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최근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가온 씨앗 담은 토닝세럼'과 '가온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 2종. 두 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것은 물론 신선한 자연 유래 원료를 포함해 피부에 필요한 10여 개의 최소 성분만을 사용했다.


'가온 씨앗 담은 토닝세럼'은 비건 토너 겸용 세럼이다. 꾸준히 사용하면 거칠었던 피부 결이 점차 정돈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다. '가온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은 밀싹 추출물의 풍부한 영양이 특징인 비건 아이 케어 겸용 크림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위 따옴표

SUNCARE_자극은 덜고 광은 더하고

-비브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사진=비브 SNS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사진=비브 SNS

비건 코스메틱 비브의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은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일리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비건 인증을 완료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했다.


나아가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은 보습감까지 가져 푸석한 피부결에 광을 더해준다. 선크림이 촉촉하면 꾸덕질 거라는 편견이 있을 수 있지만, 비브는 그렇지 않다.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은 끈적이지 않는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비건 뷰티 피플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다.




위 따옴표

CALMING SERUM_지친 피부에 생기를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사진=허스텔러 SNS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사진=허스텔러 SNS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화장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꽃수를 74.71% 고함량 함유한 앰플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을 만큼 안전성이 입증됐다. 얼굴 톤이 칙칙해졌을 때나 피부결이 헝클어졌을 때 쓰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겉도는 현상 없이 피부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기분 좋은 상쾌함까지 선사한다.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다.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고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