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메마르고 지친 피부를 위한, 청량한 수분감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김보미 기자 2020.07.30

김보미 기자

2020.07.30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에서 뜨거운 열기에 지친 피부를 청량한 수분감으로 달래 줄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를 제안한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사진=하루하루원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사진=하루하루원더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 여름 피부를 위한 이 제품은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속 탄력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주 재료인 100% 국내산 흑미의 발효 에너지가 노화를 완화시켜주고 피부결을 차분히 정리해 유연하게 만들어주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하루하루원더만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피부 세포와 유사한 홍삼 성분으로 만들어진 리포좀의 침투 기술이 더해져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7가지 파라벤과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담아내어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열감이 있거나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화장솜에 토너를 듬뿍 적신 후 수분 팩처럼 사용하면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각종 유해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부드럽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해 줄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전국 롭스와 눙크, 시코르, 자사 홈페이지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