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비건 코스메틱 '베이지크', 싱가포르 론칭

비건 K뷰티 선두주자

김보미 기자 2020.07.29

김보미 기자

2020.07.29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가 2020년 7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편집숍 '소사이어티 에이(Society-A)'의 온라인 몰을 통해 싱가포르에 첫 공식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사진=베이지크 사진=베이지크


'소사이어티 에이'는 아시아의 대표적 메트로폴리탄인 싱가포르에서 동서양의 감성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아시아인 디자이너들의 패션, 뷰티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남다른 취향을 지닌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셀렉션을 제공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18년 '최고의 원료만이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다'는 모토 아래 시작된 베이지크는 최상급 프리미엄 원두에서 추출한 '그린 커피빈 오일'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 비건 뷰티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스킨 케어 제품에 있어서 깐깐하고 예민하기로 유명한 국내 화장품 소비자들 사이에 식물성 원료만 고수하는 비건 화장품 카테고리의 선구자로 인정 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소사이어티 에이(Society-A). 사진=소사이어티 에이(Society-A).


베이지크는 해외 유통망으로 미국, 일본에 이어 이번 싱가포르가 세번째 국가가 되면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장해 나가게 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시아의 대표적 메트로폴리탄 싱가포르에도 베이지크를 선보이게 될 수 있어 기쁘고, 국내뿐만 아니라 더 많은 국가에서도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