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루나미러와 함께 매일 예뻐지는 ‘에디터의 화장대’ 이벤트

집에서도 프로페셔널하게 사용 가능한 LED 탁상거울
루나미러 ‘루나미러 클래식’

김희영 기자 2020.07.27

김희영 기자

2020.07.27
루나미러 ‘루나미러 클래식’, 디자인=김보미 인턴기자 루나미러 ‘루나미러 클래식’, 디자인=김보미 인턴기자

뷰티라이프 SNS 매거진 라이킷이 ‘에디터의 화장대’ 이벤트 선물을 공개했다.


라이킷은 오는 8월 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에디터의 화장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라이킷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상품에 대한 기대평과 여행 시 꼭 챙겨가는 자신만의 필수 아이템을 적어주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3배 확대 기능까지 갖춘 양면 LED 탁상거울 ‘루나미러 클래식’을 증정한다. 당첨 발표는 8월 3일이며, 당첨 인원은 10명이다. 색상은 실버, 로즈골드 컬러 중 랜덤 발송 예정이다.



위 따옴표

언제 어디서나, 어두운 곳에서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위하여”

루나미러 ‘루나미러 클래식’. 사진=서정준 객원기자 루나미러 ‘루나미러 클래식’. 사진=서정준 객원기자

피부 고민은 물론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루나미러 클래식’은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로즈골드와 실버 컬러의 고급스러운 스틸 소재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방안 어디에 두어도 거울 기능뿐 아니라 조명,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양쪽 모두 LED 조명이 있어 거울의 활용도가 높은 편. 불이 켜지면 밝은 빛이 얼굴을 감싸 거울 속에 또렷이 비친다. 자연광과 가장 흡사한 조명이 정교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360도 회전이 되는 자유로운 각도 조절 기능도 매력적인 부분. 필요시 유용하게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3배까지 확대 가능한 거울을 채용해 피부의 세밀한 부분까지 볼 수 있다는 점도 이 제품의 큰 장점이다. 한쪽 면은 일반 거울, 한쪽 면은 3배 확대해서 볼 수 있는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잡티 커버나 섬세한 터치가 필요한 메이크업의 경우 조명과 거울의 시너지가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루나미러 ‘루나미러 클래식’ / 3만원대


이벤트 신청하기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