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꾸안꾸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출시

크리즈 현상 없이 깔끔하게

김보미 기자 2020.07.24

김보미 기자

2020.07.24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사진=더샘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사진=더샘


이번 신제품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는 10가지 톤온톤 컬러로 구성되어 꾸안꾸 룩은 물론 풀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고운 입자감으로 눈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크리즈 현상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얇고 부드럽게 발리는 매트부터, 은은하게 반짝이는쉬머, 맑고 촉촉하게 빛나는 펄, 보석을 담은 듯 영롱하게 빛나는 스파클 빔 글리터까지, 팔레트 하나에 4가지 텍스처가 담겨 있다. 피넛 버터 컬러를 담은 브라운 계열로 깊고 분위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베이크드 피넛'과 아름답게 물든 한 다발의 부케를 연상시키는 화사하고 로맨틱한 핑크 코랄 계열의 '클래시 부케'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는 10가지 톤온톤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활용도 높은 데일리 색상과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느낌의 조합으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만 있으면 메이크업 걱정 끝"이라며, "특히 빛의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스파클 빔 글리터를 사용하면 여러 펄을 레이어링 한 듯 화려한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