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좋아하는 것이라면 뭐든! 한예슬표 메이크업

네온 아이라인··· 너무 잘 어울려···

김보미 기자 2020.07.25

김보미 기자

2020.07.25


한예슬의 화려한 네온 아이라인. 한예슬의 화려한 네온 아이라인.

특이한 컬러의 아이라인과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 스타일링! 깔끔한 블랙 아이라인 위에 네온 컬러를 더해 준 것이 포인트다. 아이 메이크업이 핵심인 만큼, 속눈썹도 바짝 컬링했다. 전체적인 피부 표현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한 느낌으로 연출했고, 립 역시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 mlbb를 선택했다.

헤어컬러는 핑크. 애쉬 빛깔이 살짝 감도는 핑크 컬러의 염색모에 굵은 컬을 넣었다. 네온 컬러를 자유롭게 활용해 완성해낸 멋진 써머 메이크업! 뜨거운 여름, 페스티벌에서 한 번쯤 따라해 보고 싶은 스타일링이다.


한예슬의 스모키 메이크업. 한예슬의 스모키 메이크업.

파격적인 비주얼로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했던 바로 그 메이크업. 세상 화려한 스모키 화장과 글리터로 비현실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립은 채도 낮은 레드를 선택, 어두운 화장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그는 여기에 블랙 시스루 뱅과 코 피어싱 등의 아이템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옅은 회색의 컬러 렌즈를 착용해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예슬의 깔끔한 메이크업. 한예슬의 깔끔한 메이크업.

피부, 아이라인, 래쉬, 립! 이번엔 기본에 충실한 메이크업이다. 잡티 없이 깔끔한 피부 위에, 블랙과 레드 계열의 제품으로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했다. 쌍꺼풀 라인과 자연스럽게 연결해준 블랙 아이라인, 정석 레드로 꽉 채워 발라준 입술이 치명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컬이 없는 풀 뱅 헤어스타일은 이 스타일링의 핵심. 새까만 머리칼과 하얀 피부, 붉은 립 컬러가 대비를 이루며 몽환적인 매력을 풍긴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