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여름 스킨케어 '꿀 조합'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진정·수분 앰플

김보미 기자 2020.07.23

김보미 기자

2020.07.23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한다.


허스텔러의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와 '아쿠아 스플래쉬'. 사진=허스텔러 허스텔러의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와 '아쿠아 스플래쉬'. 사진=허스텔러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두 제품은, 지난 3월 첫 출시 이후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으로 많은 유튜버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 그동안 꾸준하게 받아온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에 대용량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와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은 45ml로, 용량은 기존 제품(15ml) 대비 3배 커진 반면 판매가는 기존가의 2배로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대용량의 소비자가는 48,000원,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은 52,000원.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화장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꽃수를 고함량 함유한 앰플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진정 세럼과 수분 오일의 9:1 황금 비율로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호가 동시에 가능하다.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을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는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사과수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만을 꽉 채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타마린드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함량을 높일수록 끈적이는 동물성 히알루론산 제품과 달리, 높은 함량에도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프레쉬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3가지 씨드 오일 콤플렉스가 피부에 얇은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오랜 시간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허스텔러의 두 제품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대용량 출시 요청을 받아온 제품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위와 마스크 등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올 여름, 허스텔러와 함께 더욱 건강해진 피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두 제품은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W컨셉에서 프리 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 오더 기간 동안 리틀 드롭스 대용량 앰플 구매 시 10%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허스텔러는 '2020 W컨셉 뷰티 어워즈'에서 올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위너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당당히 위너 브랜드로 선정되며 뛰어난 제품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한 진정한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