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여름철 목마른 피부, 급속 수분충전

건조한 여름철 피부에 수분 보충해줄 아이템

김보미 기자 2020.07.15

김보미 기자

2020.07.15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온도가 올라가고 땀과 함께 수분이 증발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여기에 냉방기의 강한 바람이 더해져 피부는 더욱 건조함을 느껴 각종 트러블 발생은 물론 피부 탄력 저하와 노화가 진행된다.

때문에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속 수분 보충에 세심한 신경을 써야 한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만으로도 피부 온도를 낮출 수 있고, 피부 트러블 및 노화를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위 따옴표

스킨케어 첫 단계, 급속한 수분 진정을 위한 토너


사진=연작, 유리아쥬 사진=연작, 유리아쥬


연작의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는 밀도 높은 수분 공급으로 사랑을 받아온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백년초 선인장 추출물과 비타-랩만의 라즈베리 스템셀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유지 능력을 활성화시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유리아쥬의 '오 떼르말 오 에센스'는 피부 속부터 탄력 있게 수분을 채워 건강한 광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부 균형에 필수적인 프리바이오틱스와, 내 피부에 가까운 물 유리아쥬 온천수가 결합한 '온천수바이옴'을 도입했다.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안정화를 가져와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준다.


위 따옴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촉촉한 마무리를 위한 수분크림


사진=스킨알엑스랩, 리얼베리어 사진=스킨알엑스랩, 리얼베리어


스킨알엑스랩의 '마데세라 크림 아쿠아 베리어 젤'은 베스트셀러 '마데세라 크림'의 수분 젤 크림 버전. 여름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농도의 발효 세라마이드 복합체와 메도우 스위트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아시리아와 씨대퍼딜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 진정을 돕는다.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젤 텍스처가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빠르게 작용, 청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피부 온도 감소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사용 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수분 충전 얼음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잎수를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