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이것은 '진피 미스트' 영업글입니다

얼른 써봐요..달라달라..^^

김은지 기자 2020.07.14

김은지 기자

2020.07.14
유리아쥬 진피 미스트. 사진=김은지 기자 유리아쥬 진피 미스트. 사진=김은지 기자

효과 있는 거 맞아…?


유리아쥬에는 '국민 립밤', '국민 토너', '국민 클렌징 워터'만 있는 게 아니다! 유리아쥬를 포털 사이트에 검색했을 때 바로 밑에 주루룩 나오는 아이템은 다름 아닌 '여성 청결제'. '진피' 시리즈는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 솔솔 타고 유리아쥬의 또 다른 국민 뷰티 템으로 도약 중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진피 시리즈는 △진피 마일드 젤 △진-8 △진피 마일드 폼, 그리고 △진피 미스트다. 진피 마일드 젤과 마일드 폼은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유리아쥬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진-8은 SOS 케어로 활용할 수 있다.


유리아쥬는 복잡한 세상, 쉽게 살아가고만 싶은 우리 귀차니즘들을 위해 EASY 케어 아이템을 마련했다. 손에 적당량을 덜어낸 후 물을 묻힌 후 거품을 내 꼼꼼하게 닦는 것조차 힘든 이들은 진피 미스트를 선택하길 추천한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미룰 때까지 미루는 삶을 사는 에디터의 진피 미스트 리얼 후기!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젤, 진피 미스트. 사진=유리아쥬 공식 SNS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젤, 진피 미스트. 사진=유리아쥬 공식 SNS

위 따옴표

① 사용 방법, 쉬운 거 맞아…?

췩췩 분사력. 사진=김은지 기자 췩췩 분사력. 사진=김은지 기자

쉽다. 정말 간단하다. 미스트처럼 사용하면 된다. 뿌리는 방향이 조금 다를 뿐이다. 일반적인 미스트를 쓰는 것처럼 팡팡 쓰는 것도 NO! 한 번만 버튼을 눌러도 어마어마한 양이 나오는데, 이 정도면 Y존을 부드럽게 케어하기에 충분하다. 그야말로 막힘 없는 분사력을 가졌다. 그러나 우리의 예민하고도 예민한 Y존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는 아니다. 촉감에 많이 민감하다면, 진피 미스트를 티슈에 미리 분사해 Y존을 부드럽게 닦아내도 된다.


위 따옴표

②언제 쓰는 건데…?

파우치에 쏙 진피 미스트. 사진=김은지 기자 파우치에 쏙 진피 미스트. 사진=김은지 기자

원할 때, 어디에서든, 칙칙! 유리아쥬는 1일 1~2회 매일 사용하길 권장하고 있다. 생리 전후에도 쓸 수 있다. 여행 중일 때에도, 운동한 뒤에도, 용변을 끝낸 후에도 사용 가능한 진피 미스트는 우리 삶의 질을 높여줄 것이다. 팬티에 뿌릴 수도 있다. 쾌적한 하루를 만들기 위해서는 팬티에 미리 세팅(?)을 해놓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생리를 하는 날이면 패드가 축축해 텐션이 급 다운, 걸어 다니는 인간 고슴도치가 되기 마련인데 진피 미스트를 패드에 살짝 뿌리면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위 따옴표

③효과, 진짜 있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 사진=김은지 기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 사진=김은지 기자

일단 시원하다. Y존에서 기분 좋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니! 이 흔치 않은 느낌을 진피 미스트를 쓸 때마다 경험할 수 있다. 아침 샤워를 마치고 한 번 사용하면, 그 청량감이 오후 시간까지 지속된다. 쓸 때와 안 쓸 때를 본격 비교해 보자면, 분비물과 가려움증이 확연히 줄었다.


돌아버린 습도, 온도에도 Y존은 클린하다. 진피 미스트를 쓰기 전으로는 돌아가지 못할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Y존 케어에 부담을 느끼는 이가 있다면, 그럴 필요가 '전혀' 없다고 말하고 싶다. 하루 빨리 진피 미스트로 Y존 EASY 케어에 돌입하길 추.천!


진피 미스트에는 천연 등장액 온천수, 락틱애씨드와 독자 성분인 글리코-진 컴플렉스가 들어 있어 건강한 Y존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프랑스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에델바이스 향은 분비물, 그날의 냄새 등 숨기고 싶은 것들을 케어할 수 있게 해준다.


유리아쥬 진피 미스트 / 50ml, 1만2천원대


사진=김은지 기자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