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자! 뷰티계 새로운 트렌드 '마이크로 바이옴'

패드도 이제는 마이크로 바이옴 시대!

주예진 기자 2020.07.13

주예진 기자

2020.07.13

화장품의 고유 성분과 효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오늘날. 뷰티 업계 역시 단순한 영양 공급을 넘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킨 마이크로 바이옴'에 주목하고 있다.


마이크로 바이옴은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Biome)'의 합성어로, 보다 근본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화장품 분야에서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 바이옴 제품은 피부 유익균을 통해 유해균에 대처하는 피부 환경을 조성하여 장기적으로 건강한 피부로의 케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무더워진 날씨에 간편하게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주어 인기를 끄는 토너 패드 제품. 특히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증가해 이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의 니즈가 증가하는데, 이들 역시 마이크로 바이옴 시대에 발 맞춰가고 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근본적으로 케어할 수 있기 때문.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파티온 아쿠아 바이옴™을 함유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컨디션의 균형을 잡아 건강한 피부 생태계로 케어해준다.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으로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의 수분력을 개선시키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00% 순면 멸균 거즈 패드를 사용한 약산성 타입의 저자극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사용할 경우 피부 열감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다.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