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그윽한 눈빛 연출, '올데이라이즈 마스카라'로 시작

컬리스튜디오 신제품 출시

김보미 기자 2020.07.09

김보미 기자

2020.07.09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의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가 브라운 컬러의 신제품 '올데이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강화한다.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 . 사진=컬리스튜디오 에프앤코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 . 사진=컬리스튜디오

2019년 11월 에프앤코가 새롭게 선보인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라이즈 마스카라'는 컬리스튜디오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컬리픽스'를 적용해 고정력, 지속력,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올데이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무드의 내추럴 초콜릿 브라운 색상으로 보다 청순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커브 브러쉬가 빽빽한 모 사이에 가득한 내용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소나무 수액 성분과 화산재 유래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드라마틱한 컬링과 함께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자연에서 얻은 식물 유래 안심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성 오일로 건강하고 윤기 있는 속눈썹 케어를 할 수 있다.


에프앤코 관계자는 "출시 2주 만에 완판되기도 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올데이라이즈 마스카라 2종'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자연스러운 초콜릿 브라운 색상을 활용해 한층 깊어진 눈매를 연출해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컬리스튜디오의 이번 신제품은 바닐라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