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마스크 트러블? 바닐라코와 산뜻하게 해결!

올리브영에 열린 '클린잇 제로 포어클래리파잉 폼 클렌저' 1+1 득템 찬스☆

주예진 기자 2020.07.06

주예진 기자

2020.07.06
마스크 트러블? 바닐라코와 산뜻하게 해결!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 좋은 스킨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클린잇 제로 포어클래리파잉 폼 클렌저’를 1+1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몰을 통해 ‘클린잇 제로 포어클래리파잉 폼 클렌저’를 ‘1+1’ 기획 상품으로 상시 판매하고, 7월 31일까지는 1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상 필수품이 된 마스크 사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클렌저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클린잇 제로 포어클래리파잉 폼 클렌저’는 AHA, BHA, LHA의 세 가지 애씨드 성분으로 구성된 각질 관리 포뮬러 Tri-Peel Acid ™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들뜬 각질부터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피부 결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세안 후 당김 없이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클린잇 제로 포어클래리파잉 폼 클렌저’는 피지 등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주는 자연 유래 머드 성분이 1.1% 함유되어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티트리잎 오일이 함유되어 산뜻한 피부 유지에 돕는다.


‘클린잇 제로 포어클래리파잉 폼 클렌저’는 약산성 베이스의 폼 클렌저다.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피부일수록 알칼리성에 가까우며, 건강한 피부는 pH 5.5~6.5를 유지하는 약산성이다. 약산성 폼 클렌저는 잦은 마스크 사용과 여름철 과다한 피지 등으로 발생한 트러블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과 피지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는 세정력만큼 pH 밸런스가 중요하다”며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는 소비자분들에게 약산성 폼 클렌저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