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수채화 색감+별빛 쏟아부은 광채 #생기치트키

더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김은지 기자 2020.07.06

김은지 기자

2020.07.06
수채화 색감+별빛 쏟아부은 광채 #생기치트키

글로벌 에코 더샘이 은은한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색감과 영롱한 펄감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는 크림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실키함을 구현한 프리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여러 번 덧발라도 가루 날림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발색된다. 또한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빛을 머금은 듯 영롱하면서도 은은한 글로우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컬러는 샌드 무드의 로즈 베이지 △BE01 로지샌드, 골드 쉬머 펄과 다홍빛 코랄이 조화를 이룬 △CR01 풀 샷, 석양빛처럼 고혹한 △OR01 탠저린 스타 등 블러셔 3종과 내추럴 아이보리 △GD01 베어 샤인, 우아한 골드빛 광채의 △GD02 골든 샤워, 핑크와 골드가 어우러진 △PK01 베이비 베리 빔 등 하이라이터 3종으로 구성됐다.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는 조약돌 특유의 색상과 질감을 살린 디자인 용기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그 뿐만 아니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실제 조약돌을 움켜쥐는 듯한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더샘 관계자는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는 수채화처럼 물들이는 컬러감에 은은한 광이 칙칙한 볼을 생기 있고, 볼륨감 있게 연출해준다"며 "또한 적당한 크기의 펄이 은은하게 빛나 자연스럽게 얼굴을 밝혀 주기 때문에 피부가 좋아 보이고 생기있어 보이게 해준다"고 전했다.


사진=더샘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