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라이킷이 준비한 첫 번째 '썸머쿠션' 선물은?

라비앙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

김보미 기자 2020.07.06

김보미 기자

2020.07.06

뷰티라이프 SNS 매거진 '라이킷'이 '썸머쿠션' 이벤트의 첫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뷰티라이프 SNS 매거진 '라이킷'이 '썸머쿠션' 이벤트의 첫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뷰티라이프 SNS 매거진 '라이킷'이 '썸머쿠션' 이벤트의 첫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라이킷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썸머쿠션' 첫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라비앙의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 21호' 또는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쿠션과 미스트 중 당첨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라이킷 매거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받고 싶은 제품의 이름과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 주면 된다. 이 때 친구를 소환하거나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위 따옴표

바르는 순간 수분감 팡팡,
라비앙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


라비앙의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 라비앙의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

더운 여름,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쿠션을 찾고 있다면 라비앙의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이 제격이다.


라비앙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을 퍼프로 발라 보았다. 커버력이 뛰어나 얇게 한 겹 발라 주어도 잡티나 요철, 모공 등이 효과적으로 커버됐다. 텍스처 자체가 매우 부드러워 모공 끼임이나 주름 끼임 등이 적고, 밀착력이 좋았다. 바르는 즉시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돼 원래 내 피부인 양 표현됐다. 코 옆 등 신경 쓰이는 부분 역시 완벽하게 커버됐다.


수정화장을 할 때에도 편안했다. 제품을 피부에 덧발라 주어도 들뜨거나 갈라지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도 풍부한 수분감이 그대로 유지되며, 다크닝과 무너짐 또한 적었다. 부드럽고 고른 텍스처로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꾸안꾸' 메이크업에 적합한 제품이다.


라비앙의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은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에센스를 함유해 생기있는 물광이 감도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퍼프가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 에센스가 시원한 쿨링감까지 선사한다. 히알루론산과 비타민나무수가 피부 속까지 꼼꼼하게 수분을 채워, 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는 피부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SPF 50+, PA+++로 확실한 자외선 차단 역시 가능하다.


라비앙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 15g 7만 9천원.


위 따옴표

급속 수분충전!
라비앙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


라비앙의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 라비앙의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

내리쬐는 뜨거운 햇빛과 마스크 속 열기. 피부에 가해지는 여러가지 자극에 우리의 피부는 지칠 대로 지쳤다. 외부 자극에 한껏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제품이 절실하다. 여름철 속건조까지 잡아 줄 수 있는 그런 아이템 말이다.


라비앙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는 피부 진정의 첫 단계인 수분 충전에 탁월하다. 히알루론산은 보습을 가능케 하고, 병풀잎수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피부에 분사하는 즉시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가득 충전해 주며,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해 준다. 실제로 미스트를 뿌리고 흡수시키는 과정에서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었다.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는 남다른 촉촉함으로 세안 후 당김 현상이나 메이크업 후 속건조까지 해결해준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 준비 과정에서도, 메이크업 이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인 셈이다. 매우 고르게 분사되어 공들여 한 메이크업을 망가뜨리지 않는다. 수분 충전이 필요할 때, 망설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는 라비앙의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과 사용하면 더욱 좋다. 쿠션을 바르기 전에 미스트를 뿌려 피부가 충분한 수분을 머금도록 해 주고, 메이크업 후 에어컨 바람 등의 외부 자극에 수분 충전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언제든 뿌려 주면 된다.


라비앙 에센셜 샤이닝 미스트 50㎖ 4만 8천원.


이벤트 신청하기


사진=라비앙

디자인=김보미 기자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