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살롱케어를 받은 듯 윤기나는 머릿결

츠바키 '프리미엄 라인'

김은지 기자 2020.07.01

김은지 기자

2020.07.01
살롱케어를 받은 듯 윤기나는 머릿결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집에서 클리닉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오래된 손상 모발의 안팎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은 뷰티 에센스 성분으로 케어해 주는 '츠바키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한다.


'츠바키 프리미엄 라인'은 오랜 극손상모 개선을 위한 로얄젤리, 돌콩 추출물, 동백나무씨 오일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골든리페어 성분'과 츠바키만의 '3-step 솔루션'이 특징이다. 이는 모발에 영양·수분길을 열어주는 유연화 단계를 시작으로, 손상된 모발에 뷰티 에센스 성분이 잘 침투되고, 흡수된 에센스가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실링해주는 3단계의 과정을 거쳐, 손상된 모발의 안과 밖에 영양성분을 꽉 채워 매끄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츠바키 프리미엄 라인'은 푸석하고 뻣뻣한 극건조모를 위한 '츠바키 프리미엄 모이스트'와 엉키고 끊기는 극손상모에 적합한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두 가지로 나뉜다.


'츠바키 프리미엄 모이스트'는 촉촉하게 윤기를 채워주는 ‘스쿠알란’을 함유하여 푸석하고 뻣뻣한 모발 끝까지 수분을 충전하고 윤기를 부여해주며, '프리미엄 모이스트 샴푸', '프리미엄 모이스트 컨디셔너', '프리미엄 모이스트 트리트먼트' 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는 엉키고 끊기는 모발의 뿌리부터 영양 에센스를 꽉 채워, 케어 후에는 부드러움과 생기를 느낄 수 있으며, '프리미엄 리페어 샴푸', '프리미엄 리페어 컨디셔너', '프리미엄 리페어 트리트먼트',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그리고 '프리미엄 리페어 워터'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