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자극 없는 '미스트→크림' 케어

촉촉해..★

김은지 기자 2020.07.02

김은지 기자

2020.07.02
아벤느 '오 떼르말',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허스텔러 '아쿠아 스플래쉬' 아벤느 '오 떼르말',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허스텔러 '아쿠아 스플래쉬'

"아무리 달려봐도 태양은 계속 내 위에 있고…"


아무리 애를 써도 태양을 완전히 피할 수는 없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따사로운 햇볕에 풀죽은 피부를 달래주는 것뿐. 이왕 피부를 토닥여주는 김에 제대로 힐링시켜주는 건 어떨까. 미스트부터 토너·앰플·크림까지, 무더운 여름철 풀죽은 피부를 산뜻한 스킨케어로 감싸보자.



위 따옴표

Step 1. '1등 미스트'가 필요해

아벤느 '오 떼르말' 아벤느 '오 떼르말'

드럭스토어에 가면 아벤느 미스트 하나씩은 안고 나오잖아요?


수분이 필요할 때 한 번씩 뿌려주면 그곳은 바로 청정구역. 아벤느 '오 떼르말'은 삭막한 사무실마저 습기 충만한 식물원으로 만든다. 상큼한 수분감이 피부를 감싸는데, 분사력이 좋아 얼굴 구석구석까지 촉촉해진다.


구매하는 김에 소장 가치 넘치는 '30주년 오 떼르말'을 픽해보자. 아벤느는 론칭 30주년을 맞아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을 7월 한정 출시했다. 독특한 주황색 스퀘어 안에 적인 '30'이라는 숫자와 톡톡 터지는 물방울 그림이라니. 장바구니에 쏙 넣을 수밖에 없는 귀여움이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 300ml, 2만3천원대



위 따옴표

Step 2. 피부결을 부드럽게!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이곳은, 상큼한 제주!


미스트로 수분 충전 1단계를 마친 후에는 피부결 정돈이 필요하다.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촉촉한 '닦토(닦아내며 사용하는 토너)'의 필요성이 높아질 텐데, 제주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아주 탁월한 선택이다.


'제주 품은 탄탄 토너'를 설명하는 수식어는 '제주 해수', '수분 탄탄', '피부결 정리', '촉촉 닦토'이다. 세라마이드와 청정 제주 해수의 미네랄 성분은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여 피부결을 케어한다. 에센셜 오일 및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자극 또한 적다. 용량이 낭낭한 만큼 화장솜에 많은 양을 덜어도 오래오래 사용 가능한 짐승 토너이기도.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 400ml, 1만5천원대



위 따옴표

Step 3. 물기 머금은 피부로

허스텔러 '아쿠아 스플래쉬' 허스텔러 '아쿠아 스플래쉬'

품격 있는 물방울


수분 충전에 피부결 정돈까지 마친 상황. 이제 피부를 완벽하게 모셔야 할 타이밍이다. 이때 필요한 건? 럭셔리한 수분 한 방울!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아쿠아 스플래쉬'는 정제수 대신 사과수 79.88%와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마치 아침 이슬을 머금은 듯 '물찬 피부'를 만든다.


'아쿠아 스플래쉬'는 투명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탈 듀드롭 텍스처를 가졌는데, 바르는 순간 건조한 피부에 프레시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끈적임은 없다. '아쿠아 스플래쉬'는 자극 없이,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 속으로 스며든다.


허스텔러 '아쿠아 스플래쉬' / 15ml, 2만6천원대



위 따옴표

Step 4. 날아가지 않는 수분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이거 하나면 OK!


스킨케어의 핵심은 수분, 그리고 보습이다.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은 이 기본에 집중,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스킨, 토너 등의 단계가 지겨운 '스킵케어족'이라면, 과감하게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하나만 선택해도 좋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은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청량하지만 보습크림의 성격도 가졌다. 그렇다고 불쾌한 유분기가 있는 건 아니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은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속건조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수분은 높고, 유분은 적은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 70ml, 3만1천원대


사진=김태윤 기자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