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7월에는 더 촉촉해지자! 수분 터지는 新뷰티 <스킨케어>

녹초 되어가는 피부, 토닥토닥♥

김은지 기자 2020.07.01

김은지 기자

2020.07.01
사진=유리아쥬, 아벤느, 메디힐, 아이소이, 티엘스. 디자인=김보미 에디터 사진=유리아쥬, 아벤느, 메디힐, 아이소이, 티엘스. 디자인=김보미 에디터

촉촉하게, 맑게, 자신있게!


7월 한여름은 숨 쉬는 것조차 일이 되는 때다. 발걸음이 무거워지며 온몸은 노곤노곤해진다. 녹초가 되어가는 건 피부 또한 마찬가지. 기온이 올라갈수록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데, 관리 타이밍을 놓치는 순간 '노답' 상태에 이른다. 답 없어진 피부를 붙잡고 후회하기 전! 딱 맞는 뷰티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이달의 신제품을 통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자.



위 따옴표

① '광' 더한 #에센스


피부가 맛있어하는 수분·탄력+광 에센스

유리아쥬 '오떼르말 오 에센스'. 사진=김태윤 기자 유리아쥬 '오떼르말 오 에센스'. 사진=김태윤 기자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 '오 떼르말 오 에센스'는 물처럼 가볍다. 피부가 꿀꺽꿀꺽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형이다. 텍스처가 가벼운 대신 수분, 탄력은 엄청나다. 청량한 기운이 피부 속부터 차오른다는 느낌은 '오 떼르말 오 에센스'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스킵케어나 미니멀뷰티에 도전 중이라면, 또는 복잡한 피부 관리 단계에 지쳤다면 '오 떼르말 오 에센스' 하나만 선택해도 충분하다. '오 떼르말 오 에센스'는 토너와 로션, 수분·진정크림의 역할을 모두 대체하는 마법의 물약이다.


'오 떼르말 오 에센스'는 수분, 탄력과 더불어 광까지 선물한다. 그 빛깔은 인위적이지 않고 내추럴하다. 그야말로 '건강한 광'이라고 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주는 '오떼르말 오 에센스'는 스킨케어 단계는 물론, 윤광 베이스 메이크업 전 활용하기에도 좋다.


유리아쥬 '오떼르말 오 에센스' / 100ml, 3만6천원대 라이킷픽♥



위 따옴표

② 산뜻하게 쿨링·진정 #미스트


'아벤느 미스트', 역시는 역시!

아벤느 '오 떼르말'. 사진=김태윤 기자 아벤느 '오 떼르말'. 사진=김태윤 기자

'1등 미스트'는 뭔가 다르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보통의 미스트와 다른 품격을 자랑하는데, 그 차이는 남다른 쿨링감에 있다. 기분 좋은 차가움이 피부를 부드럽게 안는다. 100% 천연 온천수와 적정량의 미네랄, 칼슘·마그네슘의 2:1 비율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압도적인 분사력도 '오 떼르말'만의 강점이다. 스프레이 버튼을 한 번만 꾹 눌러도 상쾌한 수분이 피부 구석구석을 채운다. 미세한 수분 입자 형태로 분사돼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따사로운 햇빛에 피부 열이 올랐다면, '오 떼르말'로 쉽고 간편하게 수딩 케어를 해보자.


아벤느는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오 떼르말'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7월 한정 출시한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 300ml, 2만3천원대 라이킷픽♥



위 따옴표

③ 토탈 버블 케어 #마스크팩


피부 깊은 곳부터 화사하게!

'버블 마스크팩' 라인 3종. 사진=메디힐 '버블 마스크팩' 라인 3종. 사진=메디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별개의 제품으로 운영하던 '버블 마스크팩' 3종을 하나의 라인으로 통합했다. 라인 재정비를 마친 '버블 마스크팩' 3종은 점차 확대되는 홈스킨케어 및 딥 클렌징 니즈에 따라 마스크팩 하나로 피부,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버블 케어 루틴을 제시한다.


씻어 내는 타입의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는 시트에서 생성되는 버블이 피부 겉과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한다. 피부를 한결 화사하고 윤기있게 가꿔 준다. 흡수시키는 타입의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보습,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다.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어루만진다.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 / 20ml, 4천원대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 21ml, 4천원대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 18ml, 4천원대



위 따옴표

④ 자극 없는 #모공탄력팩


모공+피지+각질 3중케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모공탄력팩)'. 사진=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모공탄력팩)'. 사진=아이소이

활짝 열린 모공,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자극 없이 닫아보자. 동굴 모공, 세로 모공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특히 모공 고민이 집중된 T존 케어에 최적화됐다. 숯추출물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돼 피지 정돈과 각질 관리에도 탁월하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한 후 눈,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밀착하면 된다. 붙이는 시간은 20분이면 충분하다. 피부에 남은 에센스액은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모공탄력팩)' / 20ml*10매, 5만원대



위 따옴표

⑤ 하루 10분 휴식 시간 #워시 오프 팩


이토록 부드러운 각질 제거라니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 사진=티엘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 사진=티엘스

각질 제거제가 피부에 자극적일 거라는 편견은 이제 그만!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가 있다면 따가운 햇빛을 받아 순식간에 쌓이는 각질을 소프트하게, 경쾌하게 제거할 수 있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는 수분 젤 제형의 워시 오프 팩이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젤 베이스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남기고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만든다. 하루 10분, 단 1회 사용으로 더위에 지친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보자.


티엘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 / 80ml, 3만8천원대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