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이탈리아 헤어 케어 브랜드, 면세점에서 만난다

'다비네스'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김보미 기자 2020.06.29

김보미 기자

2020.06.29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29일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다.


다비네스의 에너자이징 라인. 사진=다비네스 다비네스의 에너자이징 라인. 사진=다비네스


다비네스는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을 기본 철학으로 슬로우푸드 캠페인, 임팩트 운동 등에 동참하며 '클린뷰티'를 실천하고 있는 에코 뷰티 브랜드다. 다비네스에 따르면, 다양한 채널에서 다비네스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고,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입점할 제품은 에너자이징 라인, 오이(OI) 라인, 너리싱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총 11종이다.


다비네스의 오이(OI) 라인. 사진=다비네스 다비네스의 오이(OI) 라인. 사진=다비네스


에너자이징 라인은 다비네스의 고기능성 두피 케어 라인. 모발 밀도를 개선하고 단단한 모발로 가꾸어 준다. 사용 즉시 두피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두피 열을 잡는 데 효과적이며, 쾌적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오이(OI) 라인은 열 차단 성분인 루쿠오일의 함유로 열을 필터링해 자외선과 열을 차단하고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깊은 영양과 보습을 함께 제공하며 찰랑이고 실키한 머릿결을 선사한다. 극손상모를 위한 케라틴 복구 케어의 너리싱 라인은 모발에 케라틴과 영양감을 선사하고 모발 갈라짐을 방지한다.


다비네스 마케팅 총괄 권정아 부장은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다비네스 제품을 만나고자 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비네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