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홈케어'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하자!

'홈케어족' 위한 제품들

김보미 기자 2020.06.22

김보미 기자

2020.06.22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홈케어족'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3월 롯데쇼핑의 H&B 스토어 '롭스'는 온라인몰에서 피부, 헤어, 네일 관리 제품의 매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따른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킬 수 있는 트러블케어 제품의 매출은 89% 올랐다. 또한 염모제(147%)와 헤어 트리트먼트제(298%), 네일케어 제품(174%) 등의 매출도 증가했다.


이처럼 길어지는 '집콕' 생활로 인해 '셀프 홈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러블 진정을 위한 '치트키'

티엘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 설화수 '여윤팩',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사진=티엘스, 설화수, 한율 티엘스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 설화수 '여윤팩',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사진=티엘스, 설화수, 한율

티엘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는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 추출물과 리얼 잎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젤 제형의 워시 오프 팩이다. 하루 10분, 단 1회 사용만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는 물론,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젤 베이스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화장솜 등 마찰에 의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피부결 및 피부톤, 피부 붓기 개선에 대한 효과를 입증했다.


설화수 '여윤팩'은 촉촉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피부 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한 오버나이트 수면 마스크 팩이다. 웨이브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된 한방 아로마 향을 적용해 마음의 진정과 평안을 전달한다.


한율은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한국 자연의 원료를 그대로 담은 순한 제품으로, 1일 1팩을 하더라도 편안함과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극세사 급의 원사(原絲)가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고민별 집중관리가 가능하다. 수분 진정 효능의 '어린쑥', 진한 방어 보습의 '빨간쌀', 영양 보호 효능의 '서리태', 트러블 진정 효능을 지닌 '산들박하' 4종으로 구성됐다.


미용실도, 네일샵도 우리 집에 다 있다!


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 올리브', 모로칸오일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사진=데싱디바, 모로칸오일 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 올리브', 모로칸오일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사진=데싱디바, 모로칸오일


데싱디바 '글로스'는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실제 젤네일과 같은 감각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 뛰어난 지속력과 광택이 특징이다. 연질 UV 경화 기술로 재질이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30% 개선된 밀착력으로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된다. 또한, 심플한 기본 컬러부터 자개, 스톤 파츠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아르간오일의 함유로 모발에 광택을 더하고, 모발 엉킴을 방지해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햇빛의 유해 성분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외부 환경으로 인한 곱슬을 방지하며, 차분한 모발을 유지해 준다. 샴푸 후 모발에 골고루 도포하면 아르간오일의 진한 영양으로 부담없는 홈케어가 가능하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