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수부지를 위한 여름철 수분 보습 케어템

클레어스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김보미 기자 2020.06.19

김보미 기자

2020.06.19

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에서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클레어스의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사진=클레어스 클레어스의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사진=클레어스


클레어스의 펀더멘탈 라인은 스킨케어의 기본 핵심인 수분을 잘 채워주는 것에 집중한다. 정해진 순서나 제품 라인을 따라 사용하는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피부 고민에 맞춰 바르는 순서나 단계를 정할 수 있게 설계해 '셀프 스킨케어', '스킵케어'가 가능하다. 베이직 수분케어에서 기대하는 것 이상의 제형과 사용감을 보여주는 데일리 케어 제품들로 피부 타입, 계절, 낮과 밤 등 어떤 조건에도 구애받지 않고 보습이 필요하다면 누구나 쓸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제품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역시 크림 하나만으로 수분과 보습을 모두 지킬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청량하게 발리지만, 보습크림처럼 단단한 보습감을 채워줄 수 있는 새로운 제품.


보습은 필요하지만 과한 유분은 부담스러운 피부를 위해 지용성 성분을 최소화하고 수용성 보습 성분 함량을 늘렸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제주산 녹차수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워터 젤 타입의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건조로 고민하는 수부지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며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더 안정적으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 친화적 성분을 이용한 하이드라 유화 시스템을 적용한 것 역시 강점이다.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동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 피부를 더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한다.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레어스는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론칭 기념으로 무료배송과 최대 25% 제품 할인, 리뷰 작성시 3천원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레어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시코르 매장, 온라인 셀렉트샵 29CM와 W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