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한국 코덕들 많이 기다렸니? '펜티 뷰티', 세포라 코리아 입점!

리한나가 화장품을?
팝스타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 강남에서 만나요!

주예진 기자 2020.06.18

주예진 기자

2020.06.18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위 따옴표

You can stand under my Umbrella
You can run into my Arms~

아래 따옴표

비 오는 날 내 우산 아래 들어와도 된다며, 내 품에 안기라고 외치던 빌보드 차트의 여왕 리한나. 그를 팝스타로만 알고 있다면 천만의 말씀! 리한나는 성공한 사업가이기도 하다.


그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가 한국 세포라 1호점 파르나스몰에 입점했다. 모든 피부 타입, 모든 피부 톤의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만들었다는 리한나. 'Umbrella'의 가사처럼 포용적이다. 이런 그가 서울 삼성동에서도 우산을 펼쳤다. 한국 코덕들을 품고자 두 팔 벌려 강남 한복판에 등장한 펜티 뷰티를 만나기 위해 18일 입점 현장을 찾았다..


펜티 뷰티가 입점한 세포라 파르나스몰은 입구부터 개방적이다. 22m에 달하는 시원하게 트인 전면 입구가 사람들을 맞는다. 공간과 제품에서 리한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포용성이 드러난다. 세포라 관계자는 여러 아이템 중 파운데이션이 펜티 뷰티의 정체성을 담았다고 전했다.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펜티 뷰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펜티 뷰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엔 총 100여개의 파운데이션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모두 피부톤과 타입을 고려한 리한나의 작품이다. 덥고 습한 카리브해 섬 출신인 리한나는 땀과 습기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매트한 마무리의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을 먼저 선보였다.


이후 기능성은 유지하되 중·건성 타입을 위한 촉촉한 텍스처의 '프로 필터 하이드레이팅 롱웨퍼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각각의 파운데이션은 50가지의 다채로운 쉐이드로 구성됐다. 누구나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마치 자신의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국 코덕들 많이 기다렸니? '펜티 뷰티', 세포라 코리아 입점!

리한나는 "세상의 모든 여성이 연령대나 상황과 상관없이 누구나 매일 적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구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의 말을 뒷받침이라도 하듯, 펜티 뷰티 제품은 하나같이 모든 피부 타입과 다양한 피부 톤, 그리고 배경을 고려했다.


리한나의 꿈처럼 모든 여성을 포용하려거든 우선 많은 사람이 제품을 접해야 하는 법. 펜티 뷰티는 한국인을 만나기 위해 세포라 코리아와 손을 잡았다. 지난 11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가 시작됐고, 이날(18일)부터 파르나스몰점 외에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현대유플렉스점에 입점됐다.

한국 코덕들 많이 기다렸니? '펜티 뷰티', 세포라 코리아 입점!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면서 펜티 뷰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 또한 마련됐다. 세포라는 전 지점에서 오는 7월 1일까지 펜티 뷰티 제품으로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진행하는 '펜티 페이스 뷰티 플레이'를 펼친다.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던 에디터는 뷰티 어드바이저의 손에 메이크업을 맡겼다. 뷰티 어드바이저는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 과정에서 손 소독제와 알코올 스프레이를 수시로 사용, 위생을 철저하게 지켰다. 안전한 환경에서 색다른 뷰티 경험을 하고 싶다면, '펜티 페이스 뷰티 플레이'에 도전하길 추천한다.


사진=김태윤 기자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