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라이킷, ‘가히’와 함께 '힐링뷰티' 이벤트

가히, 김고은 멀티밤 등 연어 스킨케어 & 선케어 라인업

최정화 기자 2020.06.16

최정화 기자

2020.06.16
'일상 속 힐링케어' 브랜드 가히가 뷰티웹매거진 '라이킷'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 속 힐링케어' 브랜드 가히가 뷰티웹매거진 '라이킷'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라이프 웹매거진 '라이킷'이 힐링뷰티'의 첫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라이킷이 6월 뷰티 테마로 정한 '힐링 뷰티' 화장품 중 에디터가 선정한 힐링템이 지난 15일 라이킷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힐링 뷰티' 이벤트는 라이킷 공식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총 3차에 걸쳐 브랜드별로 1주일간 진행된다.


가히 홈스킨케어 5종. (왼쪽부터) 가히 크림 클렌징 폼, 에센셜 선크림, 코어 크림, 블레미쉬 앰플, 스킨 핏 블렌딩 에센스 가히 홈스킨케어 5종. (왼쪽부터) 가히 크림 클렌징 폼, 에센셜 선크림, 코어 크림, 블레미쉬 앰플, 스킨 핏 블렌딩 에센스

이번 선물 이벤트는 라이킷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게시글 좋아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에디터가 추천하는 화장품을 증정한다. 기존 팔로워는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달 22일 발표된다. 당첨 인원은 10명이다.


라이킷 팔로우 이벤트는 매주 뉴스컬처와 라이킷 홈페이지, 라이킷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은 이벤트가 오픈되는 당일 공개된다. 라이킷은 매월 정기적으로 특별한 테마를 통해 에디터가 선정한 화장품을 독자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주 독자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할 '힐링뷰티템'을 소개한다.


"피부 맑음을 유지하는 비결은 '생활 속 힐링'이다"


위 따옴표

‘뿌리는’ 콜라겐 미스트

가히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 가히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

홈쇼핑과 SNS에서 이미 화제의 중심에 선 가히의 ‘콜라겐 미스트’는 스킨케어의 시작과 마무리를 책임진다. 가히의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이하, ‘가히 미스트’)은 화장품 분석 어플 ‘화해’에서 제품만족도 97%를 달성하며 화제성에 이어 제품력까지 입증했다. ‘가히 미스트’는 연어 콜라겐 추출물이 무려 86.5%나 함유돼 있어 뿌려도 건조해 지지 않는 탄력 미스트이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 제주발효오일 3종이 함유됐으며, 43가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여기에 초미세 안개분사형으로 스킨 대용은 물론, 메이크업 후에 뿌려도 밀리지 않고 지속력을 높인다. 건조함을 느낄 때 수시로 소량 뿌려주면 피부 속까지 흡수, 화장 후에도 스킨케어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가히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 100ml 4만9천원.


위 따옴표

‘김고은’ 멀티밤

가히 '멀티밤' 가히 '멀티밤'

드라마 ‘더킹’에서 배우 김고은이 바르고 나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까지 입소문난 화제의 '잇밤'을 소개한다. 일명 '김고은 멀티밤'이라 불리는 가히의 '멀티밤' 역시 화해에서 보습력 만족도 99%를 획득했다. 멀티밤은 1차 판매 시작 2주 만에 완판 기록, 현재 예약 판매 중으로 오는 22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입술, 눈가, 팔자 등 주름지고 건조한 곳에 멀티밤을 수시로 발라주면 '겉촉속촉'.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아 파우치 혹은 온더데스크 상시템으로 제격이다. 가히 '멀티밤’ 9g 4만2천원.


위 따옴표

‘수퍼’ 항산화 앰플

가히 '링클 바운스 블레미쉬 앰플' 가히 '링클 바운스 블레미쉬 앰플'

미백과 피부장벽을 동시에 해결하는 ‘수퍼앰플’이 있다. 가히 ‘링클 바운스 블레미쉬 앰플’은 고농축 20만 PPM 비타민 6종과 이데베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수퍼 항산화 컴플렉스를 함유해 바를수록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가히 '링클 바운스 블레미쉬 앰플' 30ml 7만2천원.


위 따옴표

밤 사이 ‘차오르는’ 탄력 크림

가히 '링클 바운스 코어 크림' 가히 '링클 바운스 코어 크림'

피부가 피로할 때, 수면팩처럼 콜라겐 크림을 듬뿍 바르고 숙면하자. 다음 날, 눈에 띄게 달라진 탄력적 피부를 경험할 것이다. 가히의 '링클 바운스 코어 크림'은 5중 탄력 개선으로 겉과 속 모두 잡아주는 탄력 보습 크림이다. 가히 '링클 바운스 코어 크림' 50ml 11만5천원.


위 따옴표

‘부스팅’ 선크림 & ‘생크림’ 클렌저

가히 '에센셜 선크림', '크림 클렌징 폼' 가히 '에센셜 선크림', '크림 클렌징 폼'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부스팅을 한 번에, 더불어 화장이 안밀리는 촉촉한 선크림을 찾는다면, 이 제품에 주목하자.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차단은 덤이다. 가히 '에센셜 선크림' 50ml 3만5천원. 노폐물은 말끔히 제거하고, 촉촉함은 유지하는 풍성한 생크림 거품 클렌저를 원한다면, 이 제품을 눈여겨 보자. 미세먼지 부착 방지와 피부장벽 케어는 부록이다. 가히 '크림 클렌징 폼' 80ml 2만4천원.


"일상 속 홈케어"를 추구하는 '가히'는 아름다움을 향한 여성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가히는 피부 속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관리하는 아름다움"에 철학을 담았다. 그 첫 번째 솔루션으로 전 제품 라인에 연어 콜라겐을 첨가,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신부케어 프로그램(Wrinkle-Bounce)을 제안한다.


사진=김태윤 기자

디자인=김보미 기자

장소=3F/LOBBY(3층로비) 카페(용산점)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