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가볍고 촉촉한 선 케어, 디어달리아의 선 로션으로 시작!

인생자차 선 로션으로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디어달리아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앤 바디'

김보미 기자 2020.06.16

김보미 기자

2020.06.16

럭셔리 비건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수분 로션을 바른 듯 가볍고 촉촉한 선케어 아이템으로 스킨케어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앤 바디(SKIN PARADISE PURE MOISTURE SUN LOTION FACE & BODY)'를 출시한다.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앤 바디'. 사진=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앤 바디'. 사진=디어달리아


2019년 디렉터파이 선정 파데궁합 TOP 선크림으로 선택된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은 올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장품 설문조사 결과 '제품 만족도' 항목에서 95%, '부드럽게 발려요' 항목에서 98%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디어달리아에서는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품귀현상까지 벌어진 선 로션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론칭과 동시에 '데일리 인생자차'로 이목을 끌고 있다.


디어달리아는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가 자외선 차단임을 강조한다. 신제품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앤 바디'는 끈적임과 답답함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기피했던 이들에게 수분 로션과 같은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촉촉한 수분 입자가 백탁이나 밀림 현상 없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해 여름철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대표적인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신제품 또한 동물성 성분을 100% 배제했고,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 역시 함유하지 않았다. 대신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해 주는 시어버터, 카카오 씨드 버터와 항산화 효능이 입증된 다알리아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이 제품은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PA++++의 초강력 무기자차이기 때문에, 자외선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까지 가능하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순한 성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어느 부위에나 사용할 수 있다.


선케어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인생자차,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페이스 앤 바디'는 6월 11일부터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