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화장대를 파우치 안으로, '포터블 스킨케어' 아이템

김은지 기자 2020.06.11

김은지 기자

2020.06.11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사진=유랑, 헉슬리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사진=유랑, 헉슬리

아무리 마스크로 얼굴을 전부 가리고 다니는 시대라고 해도, 묵직해진 파우치만 봐도 알 수 있 듯 아름다움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다. 다만, 꾸미고 커버하는 메이크업보다 좀 더 본질적인 뷰티 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파우치 아이템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화려하고 컬러풀한 '수정 화장용' 색조 제품들을 대신해 피부 상태를 수시로 보수하기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이 그 자리를 채우고 있는 것. 내 방안의 화장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다기능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휴대성까지 장착하며 더욱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변화하고 있다.


위 따옴표

수시로 케어 하는 여름 피부 밸런스, 약산성 미스트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 사진=유랑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 사진=유랑

파우치 아이템의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는 미스트는 단순하게 수분 공급만을 위한 제품보다 좀 더 똑똑한 기능이 추가된 제품을 선택해보자. 특히, 미스트는 수시로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안전한 성분에 더 주목해야할 것.


유랑의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는 50ml의 휴대가 간편한 용량은 물론, 유기농 비터오렌지꽃수 함유의 약산성 미스트로 pH 밸런싱 및 유수분 조절 기능이 탁월해 여름철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위 따옴표

국소부위부터 얼굴 전체까지, 만능 보습 크림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사진=헉슬리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사진=헉슬리

외부 요인으로부터의 피부 자극은 의외로 넓은 면적보다 얇고 좁은 부위가 더 취약 할 수 있다. 특히 눈가나 입가처럼 얇은 피부는 건조함에 주름지기 쉬운 부위이기 때문에 더워지는 시즌이라고 하더라도 보습 케어에 지속적으로 신경 써야 한다.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 보습까지 책임져 줄 헉슬리의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은 젤 크림 멜팅 텍스처로 피부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듯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선인장 오일에서 얻은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어 오랜 시간 촉촉하게 가꿔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눈가 피부뿐만 아니라 건조한 부위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멀티크림이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