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김고은이 사용한 멀티밤?!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전량 완판

해외에서도 문의 쇄도 중

김보미 기자 2020.06.09

김보미 기자

2020.06.09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 ㈜코리아테크에서 선보인 화장품 브랜드 '가히(KAHI)'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이 1차 판매 시작 2주만에 전량 완판됐다.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 사진=가히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 사진=가히


'김고은 멀티밤'으로 소문난 이 제품은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주인공이자 브랜드 모델인 김고은이 드라마에서 사용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동시에 뷰티 전문 어플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SNS에서도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다. 국내 소비자 외에도 미국, 태국, 싱가폴, 홍콩,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에서의 문의 역시 쇄도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단기간에 화제의 '잇템'으로 등극했다.


수많은 화장품 업체 가운데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이 2주만에 완판 기록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년간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진행하며 축적해온 코리아테크만의 뷰티 노하우와 중소업체에서 찾아보기 힘든 자체 연구소를 가지고 있는 점으로 볼 수 있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며 촉촉함을 유지시키고 얼굴, 입술, 목 등의 부위에, 메이크업 전후 사용가능한 이 제품은 현재 가히 공식몰에서 사전 예약판매 중이다.


가히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기획하고 만들다보니, 더 많은 호응을 얻은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멀티밤의 새로운 지표를 만든 가히(KAHI) 브랜드의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더불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수많은 연구와 실험을 바탕으로, 정말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미용 박사팀과 자체 연구소까지 만들었다"고 밝혔다.


가히의 또다른 '잇 아이템'인 연어 콜라겐 추출물 86.5%로 이루어진 뿌리는 콜라겐, '골든타임 콜라겐 미스트 앰플' 역시 홈쇼핑 방송 3회만에 5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업계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미스트 앰플의 경우 가히 공식몰과 신세계홈쇼핑, GS홈쇼핑, AK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