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따뜻한 나눔 실천한 AHC

나눌수록 따뜻한 마음은 커집니다♥

김은지 기자 2020.06.08

김은지 기자

2020.06.08
따뜻한 나눔 실천한 AHC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AHC의 '쉐어박스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면서 직접 만나는 일이 뜸해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아이크림 쉐어박스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아름다움을 나누자는 취지로 진행된 '마음 나눔 릴레이 캠페인'이다.


AHC 쉐어박스는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박스 in 기프트 박스 형태로 구성되어 선물을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다.


AHC가 지난 5월 한 달간 진행한 쉐어박스 캠페인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 '#AHC, #쉐어박스, #아름다움을_나누세요'를 업로드하여 참여했고, 이는 '좋아요' 2만 2천 개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공감을 얻은 것은 물론, AHC의 대표 모델인 김혜수도 이와 같은 따뜻한 취지에 감동해 캠페인 영상 나레이션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AHC는 '쉐어박스 캠페인' 취지를 살려 코로나19의 숨은 주역인 한국농아인협회, 부산수어통역센터의 수어통역사들에게 AHC의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된 특별 에디션 쉐어박스를 전달했다.


코로나19 감염에 노출될 위험에도 불구하고 정례브리핑 내용과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입모양과 표정이 잘 보이도록 마스크를 쓰지도 못한채 통역에 임하며, 코로나19 위기 상황의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수어통역사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이다.


'쉐어박스 캠페인' 스토리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