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폴햄, 차은우 김보라와 함께 청량미 넘치는 핫섬머 컬렉션 공개

운동은 산뜻하게, 일상은 편안하게! 폴햄의 일상 속 멀티 웨어

주예진 기자 2020.06.08

주예진 기자

2020.06.08
래시가드와 리넨 원피스로 청량미를 뽐내는 차은우, 김보라. 사진=폴햄(POLHAM) 래시가드와 리넨 원피스로 청량미를 뽐내는 차은우, 김보라. 사진=폴햄(POLHAM)

차은우와 김보라의 청량한 여름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차은우는 파스텔 민트 컬러의 래시가드와 화이트 쇼츠로 청량미를 발산했으며, 김보라는 내추럴한 화이트 리넨 원피스로 청순한 서퍼걸로 변신했다.


에이션패션(대표: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서퍼들의 성지 양양에서 핫섬머 컬렉션 화보를 진행했다. 차은우가 착용한 폴햄의 멀티 래시가드는 루즈 핏의 가볍고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로 해변에서뿐만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수 미네랄이 첨가된 아스킨 소재로 뛰어난 냉감 효과는 물론, 즉각적인 UV 차단과 비침 방지 기능으로 일상의 다양한 활동들을 보다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남성 쇼츠는 팬티형 라이너가 있어 수영, 헬스용으로도 속옷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컬러에 일상 속 데일리 멀티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김보라가 선보이는 여성 컬렉션에서는 티셔츠, 집업, 슬리브리스, 브라탑, 레깅스, 쇼츠 등 일상의 다양한 스타일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홈 트레이닝, 조깅, 요가, 필라테스는 물론 캠핑, 바캉스, 서핑 등의 레저 활동까지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 제안된다.


유니크한 그래픽 티셔츠를 입은 차은우와 김보라. 사진=폴햄(POLHAM) 유니크한 그래픽 티셔츠를 입은 차은우와 김보라. 사진=폴햄(POLHAM)

또한 2020 핫섬머 시즌에는 래시가드와 함께 폴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도 선보인다. 유니크한 프린트와 자수 디테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폴햄은 6월 1일부터 핫섬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션월드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STAY KOREA, 바캉스 프로젝트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스폰서쉽 프로모션은 카카오 플러스에서 폴햄을 친구 추가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플러스 친구 전 고객은 오션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구명조끼 50% 할인권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매로 4인까지 사용 가능한 오션월드 입장권 5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폴햄 공식 온라인몰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