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부담없이 도전하자! '바이커 쇼츠' 코디 꿀팁 모음

셀럽들의 사복 속 바이커 쇼츠의 매력

주예진 기자 2020.06.04

주예진 기자

2020.06.04
부담없이 도전하자! '바이커 쇼츠' 코디 꿀팁 모음

맨투맨에 레깅스를 겹쳐 입는 것이 '인싸'의 길이었던 그 때 그 시절. 에디터의 초등학교 졸업 앨범 속에도 가득한 그 코디가 요즘 '바이커 쇼츠'라는 이름으로 돌아왔다. 하체의 군살은 탄탄하게 잡아주면서도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한 착용감까지. 그러나 훌륭한 기능성에도, 왠지 모를 민망함에 쉽사리 도전하지는 못하는 이 아이템. 셀럽들의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에서 팁을 쏙쏙 골라보았다.




위 따옴표

바이커 쇼츠 초심자 : 긴 상의와 매치하기


사진=지수 인스타그램 사진=지수 인스타그램

바이커 팬츠 도전이 어렵게 느껴지는 가장 큰 이유는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하체 라인일 것이다. 바이커 팬츠 초심자라면 지수처럼 엉덩이와 Y존을 가리는 기장의 상의를 매치하자. 특히 지수처럼 양 옆에 트임이 들어간 상의를 함께 입으면 바이커 쇼츠의 활동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수처럼 셔츠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오버핏 맨투맨이나 후드를 매치하면 귀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위 따옴표

캐주얼한 아우터로 스포티한 바이커 쇼츠 매력 살리기


사진=차정원 인스타그램 사진=차정원 인스타그램

오버핏 셔츠, 후드 등을 매치해도 활동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지만 스포티한 아우터를 레이어드하면 바이커 쇼츠의 매력이 더 산다는 점! 차정원은 바이커 쇼츠를 밝은 컬러의 후드집업과 볼캡, 발목 기장의 삭스와 함께 매치했다. 차정원의 바이커 쇼츠 코디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팁은 상의 컬러가 화사하다는 점! 바이커 쇼츠가 상의보다 밝은 컬러일 경우, 하체가 더욱 강조되니 참고하자.




위 따옴표

블랙 재킷과 매치해 시크한 매력까지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각종 레깅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손나은은 바이커 쇼츠를 이용해 남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주목할 점은 함께 착용한 오버핏 블레이저. 박시하거나 어깨 패드가 포인트인 재킷과 바이커 쇼츠가 만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손나은처럼 스포티한 운동화를 착용하면 보다 발랄한 룩을, 앞코가 뾰족한 하이힐을 신으면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팁!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