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하다라보, '기와미츠 워터' 2종 반값 프로모션 시작

수분충전, 피부결 케어, 유수분 밸런스를 한 번에☆

김보미 기자 2020.06.04

김보미 기자

2020.06.04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브랜드 하다로보가 6월 한 달간 '기와미츠 워터' 2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H&B 스토어 온·오프라인에서 공통으로 진행되며, '기와미츠 워터'와 '기와미츠 로즈워터' 2종에 한해 적용된다.


하다라보 '기와미츠 라인'. 사진=하다라보 하다라보 '기와미츠 라인'. 사진=하다라보

기와미츠 라인은 워터 타입의 수분 토너로, 피부결 정돈 및 노폐물 제거는 기본이고 보습 충전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한 제품. 미네랄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주고, 징크 글루코네이트가 피부 결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또 베타인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건강한 피부와 동일한 약산성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오일을 사용하지 않은 기와미츠 워터는 지성 피부와 지복합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기와미츠 로즈워터는 장미 추출물을 함유해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센티드 제라늄 꽃 오일까지 함유돼 피부 관리를 돕고 은은한 아로마향으로 릴렉싱 효과를 선사한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더워진 만큼, 산뜻한 사용감의 워터 타입 토너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며 "400ml 대용량 제품으로 일명 닦토(닦아내는 토너) 외에도 마스크팩, 미스트처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다라보의 기와미츠 워터 2종 할인 프로모션은 6월 한 달 간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를 통해 진행되며,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