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무대 의상만큼 예뻐! 트와이스 나연의 사복 패션♡

안 어울리는 게 없는 맏내표 스타일링

김보미 기자 2020.06.03

김보미 기자

2020.06.03
무대 의상만큼 예뻐! 트와이스 나연의 사복 패션♡

'MORE & MORE'로 화려하게 컴백한 트와이스! 귀여운 '맏내토끼' 나연의 사복 패션을 탈탈 털어 봤다. 와이드팬츠와 반바지, 스커트와 원피스까지, 무대 의상만큼 예쁜 그의 스타일링을 탐구해 보자.


무대 의상만큼 예뻐! 트와이스 나연의 사복 패션♡

와이드팬츠를 자주 착용하는 나연은 다양한 소재의 팬츠를 여러가지 아이템과 매치해 탐나는 사복 센스를 뽐냈다.

짙은 옐로우 컬러의 팬츠에는 넓은 품의 체크 재킷을 걸쳤다. 박시한 재킷 속 이너로는 타이트한 흰색 톱을 착용해 실루엣을 살렸다. 여기에 편안한 스니커즈까지 착용해 절제된 듯한 매니시 룩 완성.

연청색의 와이드 진으로 말괄량이 같은 느낌을 내기도 했다. 군청색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와 오렌지 컬러의 웨지 샌들은 발랄한 분위기의 핵심! 한 쪽으로 땋아 내린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포인트를 줬다.


무대 의상만큼 예뻐! 트와이스 나연의 사복 패션♡

긴 기장의 와이드 팬츠와는 또 다른 매력, 반바지. 나연은 맨투맨이나 티셔츠보다는, 셔츠·블라우스와 함께 스타일링 했다.

그의 선택은, 기장이 적당해 부담스럽지 않고 바지통도 적당히 넓어 편안한 청 반바지! 독특하고 빈티지한 색감의 이 바지를 스트라이프 셔츠와 코디해 '꾸안꾸'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하늘하늘한 플라워 블라우스에는 화이트 팬츠를 매치했다. 블랙 등의 어두운 컬러가 아닌 밝은 아이보리 계열의 팬츠를 착용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조명을 켠 듯 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대 의상만큼 예뻐! 트와이스 나연의 사복 패션♡

마지막은, 스커트와 원피스. 두꺼운 벨트 디테일이 들어가 있는 블랙 스커트는 퍼프 소매의 블라우스와 함께 입었다. 웨이브가 들어간 반 묶음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움까지 up! 동시에, 심플한 골드 액세서리로는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에스닉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롱 드레스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깨 스트랩을 내추럴하게 묶어 주고, 커다란 꽃이 달려 있는 헤어 핀 등을 함께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