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놀토' 혜리 코디로 데일리룩 완성하기

캐주얼 · 키치 · 로맨틱 다 되는 혜리의 놀라운 소화력

주예진 기자 2020.05.26

주예진 기자

2020.05.26
'놀토' 혜리 코디로 데일리룩 완성하기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혜리가 입고 나오는 코디가 출연진들의 케미만큼이나 화제다. 캐릭터 코스튬부터 콘셉트 확실한 착장까지, 못하는 게 없는 혜리의 완벽한 소화력 덕분일 터. 혜리의 패션이 궁금한 매주 토요일, '놀토' 속 혜리의 패션 중에서도 포인트가 톡톡한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짚어보았다.




위 따옴표

데님+골드의 환상적인 조합


'놀토' 혜리 코디로 데일리룩 완성하기

데님은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에 여러 디자인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혜리가 입은 데님 반팔 원피스 역시 물 빠진 듯한 워싱에 빈티지한 매력이 넘친다. 허리 라인은 타이트하게 잡아주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특히 사진 속 원피스는 데님 특유의 빳빳함에 깃이 바짝 살아있어 몸에 각 지게 핏이 되는데, 그렇기에 화려한 액세서리들이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청청'의 올데님룩에 도전할 것이라면 혜리처럼 골드 액세서리를 매치해보자. 혜리는 팔찌, 목걸이, 귀걸이, 시계까지 모두 골드 컬러의 볼드한 아이템을 선택,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코디를 완성했다.




위 따옴표

레트로에 비비드 더하기


'놀토' 혜리 코디로 데일리룩 완성하기

'놀토' 속 혜리의 패션은 매주 버릴 것 하나 없지만, 7080 시절을 그대로 구현한 세트장에서 가장 빛나는 코디는 역시 레트로 스타일이다. 특히 비비드 컬러 아이템으로 완성한 레트로 스타일은 혜리를 돋보이게 한다. 혜리는 쨍한 핑크색의 니트 블라우스를 체리레드 컬러의 체크 스커트와 매치했다. 니트 블라우스의 오픈 카라와 브이넥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7부 소매와 빨간 파이핑 배색이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한다. 특히 귀 뒤로 넘긴 옆 머리를 고정한 헤어핀도 글리터가 잔뜩 박힌 비비드 컬러로 선택, 키치하면서도 귀여운 레트로 코디를 선보였다.




위 따옴표

원피스 한 벌로 코디 완성!


'놀토' 혜리 코디로 데일리룩 완성하기

발랄한 성격의 혜리가 캐주얼하고 키치한 스타일이 어울리는 것이 당연해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플라워 프린팅의 롱 원피스를 착용한 혜리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 역시 완벽하게 소화했다. 블랙 원피스임에도 불구하고 커다란 플라워 패턴으로 고혹적이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준다. 특히 프론트의 셔링으로 볼륨감 있는 셀루엣을 연출하며, 하트 모양의 네크라인으로 얼굴은 더 작아 보이게 만드는 로맨틱한 원피스다. 혜리는 웨이브를 넣은 헤어와 꽃 모양의 귀걸이로 포인트까지 완성했다. 큼직한 패턴의 의상을 선택할 땐 혜리처럼 액세서리나 다른 포인트 요소는 최소화하도록 하자.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