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에디터의 출근룩]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과 함께한 출근길

아디다스 신상! 슈퍼스타 뮬, 일주일 동안 신어보았습니다.

주예진 기자 2020.05.24

주예진 기자

2020.05.24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과 함께한 출근길

[라이킷 주예진 인턴기자] 요즘 운동화계의 대세는 뭐니뭐니 해도 뒷꿈치가 트인 디자인의 '뮬'입니다. 아디다스의 가장 대표적이고 인기 있는 모델인 슈퍼스타 역시 뮬로 재탄생, 이 흐름에 편승했는데요. 슬리퍼와 운동화, 그 중간 어디 쯤이라는 애매함에 뮬에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에디터까지 첫 눈에 반해 구매한 아이템. 일주일 동안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과 함께 어떤 코디를 완성했을까요?




위 따옴표

SIMPLE & BASIC


[에디터의 출근룩]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과 함께한 출근길

신발 끈이 남아 있는 슬리퍼 스타일의 독특한 스니커즈,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 그렇기에 뮬은 심플한 코디에선 튀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포인트가 됩니다. 에디터는 민무늬 티셔츠, 통이 넓은 바지 등 기본 아이템으로 맞춘 착장에 슈퍼스타 뮬을 매치했는데요. 무겁지 않은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해 발목 양말을 신거나 맨발로 뮬을 착용했답니다.




위 따옴표

CASUAL & DAILY


[에디터의 출근룩]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과 함께한 출근길

유니크한 실루엣에 뒤꿈치까지 노출되어 더더욱 캐주얼한 모습이 된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 에디터 역시 캐주얼한 데일리룩에서 슈퍼스타 뮬의 매력이 배가됨을 느꼈어요. 특히 데님과의 조합이 가장 좋았어요. 롤업한 와이드진, 미디움 기장의 청치마로 발목을 드러내면서 컬러 양말로 포인트를 주니, 보다 발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었답니다.




위 따옴표

LOVELY & ROMANTIC


[에디터의 출근룩]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과 함께한 출근길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은 좁은 볼과 동그란 앞코, 심플한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원피스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플로럴 롱원피스를 선택한 날엔, 슈퍼스타 뮬과 전체 코디의 톤온톤을 맞추기 위해 블랙 기본 재킷을 매치했답니다. 이보다 숏한 기장의 레트로풍 원피스 역시 아디다스 슈퍼스타 뮬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었어요. 이렇게 구두가 아닌 뮬과 매치해도 트렌디한 원피스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