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다가오는 여름, pvc 소재로 시원하게!

투명해서 더 예쁘다 ♡

김보미 기자 2020.05.18

김보미 기자

2020.05.18
다가오는 여름, pvc 소재로 시원하게! 다가오는 여름, pvc 소재로 시원하게!

더운 날씨와 습한 공기!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쨍쨍한 햇빛 아래, 누구보다도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 볼 때다. 어떤 룩에 매치해도 멋지게 어울리는 pvc 아이템을 소개한다.


pvc 소재가 들어간 구두들. 사진=farfetch, ZARA 공식 홈페이지 pvc 소재가 들어간 구두들. 사진=farfetch, ZARA 공식 홈페이지

pvc 소재가 가장 멋지게 매치될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신발이다. 낮은 굽의 플랫 슈즈부터 높은 굽이 인상적인 하이힐, 힐 뮬까지! 다양한 신발에 더해진 pvc 소재가 시원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신발 속에 뿌옇게 습기가 차는 것이 신경쓰인다면, 슈즈의 한 부분에만 이 소재가 들어간 것을 골라 보는 것이 좋다. 앞, 뒤가 오픈되어 있어 통풍이 잘 되는 뮬 신발을 특히 추천한다.


투명한 것이 매력! pvc 백. 사진=샤넬,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투명한 것이 매력! pvc 백. 사진=샤넬,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 가방은 어느 룩에나 잘 어울려 패셔너블하게 들기 좋다. 숄더백, 크로스백, 토트백 등 다양한 디자인의 백이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보자.

가방 속 소지품들이 그대로 보이는 것을 막고 싶다면, 적절한 크기의 파우치에 아이템을 담아 가방에 넣는 것이 좋다. 패션에 맞춰 다른 소재와 컬러의 파우치를 고른다면,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유니크한 pvc 소재 모자들. 사진=버버리, 샤넬 유니크한 pvc 소재 모자들. 사진=버버리, 샤넬

평범한 패션에 모자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pvc 소재가 들어간 모자를 추천. 평범한 버킷햇의 챙 부분에 pvc가 더해지니,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풍긴다. 스트릿 패션을 즐겨 입거나, 이러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있다면 코디해 볼 만한 액세서리다.

모자 전체가 투명한 비닐 소재로 된 아이템도 있다. 햇빛을 가리는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겠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이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