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한국 여성들을 위한 돌체앤가바나 'DG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

돌체앤가바나가 세상에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

김은지 기자 2020.05.15

김은지 기자

2020.05.15
'DG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 '프룻 컬렛션'. 사진=돌체앤가바나 'DG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 '프룻 컬렛션'. 사진=돌체앤가바나

매년 특별한 패키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올 봄, 한국여성들을 위한 2020 러브 컬렉터 'DG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를 선보인다.


'DG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는 돌체앤가바나 패션의 아이코닉한 두 가지 패턴이 믹스 앤 매치된 과감하고 센슈얼한 디자인에 한국, 러시아, 파리, 도쿄, 태국, 홍콩 등 총 6개국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로 한정 출시된 제품이며,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피지 로즈 빛 광채의 유니버셜 쉐이드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하이라이팅 파우더이다.


특히 눈부신 빛을 품은 루미너스 파우더와 실키한 감촉의 경량 미세 파우더 포뮬러가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러운 생기와 광채를 부여, 스프링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우아한 꾸뛰르 글로우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돌체앤가바나는 새로운 니치 퍼퓸 컬렉션 '프룻 컬렛션'을 출시한다. 프룻 컬렉션은 시칠리아의 햇살 아래 잘 익은 싱싱한 과일을 한 입 베어 물 때 터져 나오는 풍부한 과즙과 순수한 즐거움을 떠오르게 하는 생기 넘치는 환희를 표현하였으며, 총 3종 (프룻 컬렉션 파인애플 오드뚜왈렛, 프룻 컬렉션 오렌지 오드뚜왈렛, 프룻 컬렉션 레몬 오드뚜왈렛)으로 출시된다.


프룻 컬렉션 3종은 각 원료 과일의 향을 생생하고 정교하게 담고 있으며, 원료를 그대로 표현한 유니크한 보틀 디자인이 후각적즐거움과 동시에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