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집에서 손 쉽게 잡티 잡는 방법

데일리 홈 케어 제품으로★

김은지 기자 2020.05.14

김은지 기자

2020.05.14
사진=하다라보, 아이오페, 더연 사진=하다라보, 아이오페, 더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도 전 자외선 지수가 연일 '높음'을 기록하면서 잡티 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봄철 강력한 자외선은 피부에 멜라닌 색소를 생성하고 이 멜라닌 색소가 잡티의 근본적 원인이 되는 만큼 이를 관리하기 위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이 점차 가벼워지는 계절이 찾아 온 만큼 평소 잡티 없이 맑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소비자의 니즈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화장품 업계에서는 따로 시간 내어 관리할 필요 없이 평소 집에서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속 깊은 보습 충전과 잡티 개선을 동시에

'히아풀비타 앰플'. 사진=하다라보 '히아풀비타 앰플'. 사진=하다라보

최근 하다라보가 처음 선보인 앰플 라인 중 '히아풀비타 앰플'은 5중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에 잡티프루프 콤플렉스와 주름개선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앰플이다. 보습은 기본이고 잡티 개선 및 탄력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


하다라보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크기가 다른 5가지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 겉돌지 않는 보습감을 제공한다.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에탄올, 탈크 등 5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까지 케어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사진=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은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아이오페는 효과는 좋지만 제품 적용이 까다로운 멜라솔브 성분이 피부 속까지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멜라솔브-리포솜 제형으로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흡수시켜 피부 속 기미와 잡티를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수딩 젤 타입의 저자극 한라봉 비타민 크림

'비타7 씨-너지 비타민 크림'. 사진=더연 '비타7 씨-너지 비타민 크림'. 사진=더연

더연은 자연 유래 진정 성분으로 자극을 최소화한 청정 제주의 한라봉과 청귤 과즙 비타민에 7가지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한 '비타7 씨-너지 비타민 크림'을 선보였다. 한라봉 추출물이 98,000ppm가량 함유돼 수분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톤을 밝게 하고 잡티 개선 완화를 돕는다. 가볍고 쿨링감 있는 반투명 수딩 젤 타입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7FREE 안심처방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