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한국 온라인 스토어 오픈한 '프라다'·시코르 홍대점의 '힌스' 무드

특별한 쇼핑 경험♥

김은지 기자 2020.05.12

김은지 기자

2020.05.12
사진=프라다, 힌스 사진=프라다, 힌스

프라다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는 시코르 홍대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프라다가 5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강화된 디지털 전략에 따라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 프라다 고유의 가치를 반영한 해당 웹사이트는 지속적인 브라우징 업데이트와 브랜드의 감성을 통해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프라다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프라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진=프라다 프라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진=프라다

프라다는 시너지 효과, 역동성, 유연성, 즉각성 그리고 옴니 채널을 키워드로 에디토리얼 콘텐츠와 이커머스 기술을 세련되고 심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을 둘러볼 때 재생되는 미니 비디오를 비롯, 사용자에 따라 맞춤 설정되는 콘텐츠와 모듈화된 프레임워크 등 향상된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어디에서든, 어떤 디바이스를 통해서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소통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프라다스피어 (Pradasphere) 페이지에서는 패션쇼, 스페셜 프로젝트, 캠페인, 필름, 이벤트, 프라다의 다양한 장소를 확인하고 프라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경험할 수 있다. 이 페이지에서는 카테고리별, 년도별로 선택해 볼 수 있는 두 개의 브라우징이 설정됐다.


시코르 홍대점 팝업 스토어. 사진=힌스 시코르 홍대점 팝업 스토어. 사진=힌스

힌스는 오는 7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시코르 홍대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부드럽지만 밀도 있는 힌스만의 무드를 가득담은 공간으로 마련됐다.


힌스 측에 따르면 이번 시코르 홍대점 팝업 스토어는 힌스 아틀리에 성수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무드로 제품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덴티티인 곡선을 살린 팝업 스토어로 구현됐다. 여기에 아틀리에 프라이빗 테스트바처럼 온전히 제품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공간 또한 마련됐다고 알려졌다.


시코르 홍대점 팝업 스토어에서는 글로우 업 컬렉션 리미티드 젤 글로스와 글로우 업 네일 컬러를 포함한 전 컬렉션 제품이 구매 가능하며, 홍대 팝업 스토어 최초로 무드인해서 마뜨 미니 립스틱 타임리스와 크레이브 컬러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에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모든 제품 구매 시, 고객에게 힌스 립 스크럽이 증정되는 것. 추가적으로 뉴 뎁스 아이섀도우 포함 6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섀도우 브러쉬 듀오 증정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