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개코' 민새롬의 인생 코스메틱 박스 완판

민새롬이 직접 큐레이션 한 코스메틱 박스

김은지 기자 2020.05.07

김은지 기자

2020.05.07
'개코의 인생템 박스'.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개코의 인생템 박스'.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전문 유튜버 개코 민새롬의 인생 코스메틱 제품이 담긴 '개코의 인생템 박스' 전량이 지난 6일 오픈 3분 만에 완판됐다.


'개코의 인생템 박스'는 7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민새롬이 9개 인기 코스메틱 제품을 무려 78% 할인된 가격에 구성한 '혜자' 박스이다. 논문 수준의 고퀄리티 뷰티 영상으로 유명한 유튜버 민새롬이 애정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큐레이션하여 담았다.


민새롬이 론칭한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을 비롯하여, 헤라, 웰라쥬, 로벡틴, 코스알엑스, 피카소, 네이처리퍼블릭 등 유명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했다.


지난 5일 유튜브에서 최초로 공개된 '개코의 인생템 박스' 언박싱 리뷰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24만 조회수와 수천 개의 댓글, 좋아요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예고했다.


영상에서 민새롬은 뜻 깊은 일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제반 비용을 제외한 박스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할 예정임을 밝혔다. 또한 기부 목적에 맞게 화려한 박스 포장 대신 환경을 생각한 재활용 종이로 검소하게 포장했다고 설명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