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슈퍼 히알루론산으로 당김 없이 클렌징

하다라보 클렌저 2종, 세일 프로모션 진행

김은지 기자 2020.05.07

김은지 기자

2020.05.07
'고쿠쥰 페이스 워시', '고쿠쥰 포밍 워시'. 사진=하다라보 '고쿠쥰 페이스 워시', '고쿠쥰 포밍 워시'. 사진=하다라보

최근 도시유해물질부터 따뜻해진 날씨로 늘어나는 피지분비량까지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는 요인들로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가 되고 있다. 그러나 강력한 클렌징은 오히려 피부에 필수 보호막까지 씻어냄으로써 각종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약산성 세안제가 주목 받고 있다.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브랜드 하다라보가 5월 한 달간 '고쿠쥰 페이스 워시' 원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고쿠쥰 포밍 워시'는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일명 '수분 세안제'로 불리는 하다라보의 '고쿠쥰 페이스 워시'와 '고쿠쥰 포밍 워시'는 히알루론산의 2배 보습력을 지닌 슈퍼 히알루론산으로 수분감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세안 후에도 당김 혹은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고쿠쥰 페이스 워시'는 크림 타입의 폼으로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피부 흡착형 히알루론산의 더블 배합으로 깊은 보습이 느껴진다. '고쿠쥰 포밍 워시'는 한 번 펌핑에도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말끔한 세안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결과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