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서울대 연구진 화장품' 제너렉스, 더마톡스 셀리프팅 앰플·마스크 출시

미백·주름케어에 도움 줘

김은지 기자 2020.05.07

김은지 기자

2020.05.07
더마톡스 셀리프팅 앰플 더마톡스 셀리프팅 앰플

서울대학교 연구진이 설립한 네오리젠바이오텍의 고기능성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제너렉스(GENEREX)가 더마톡스 콤플렉스 앰플과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제너렉스는 '피부과 화장품', '서울대 연구진 화장품' 등으로 불리며 입소문이 났다.


주름개선과 미백케어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제너렉스 '더마톡스 셀리프팅'은 피부개선을 돕는 코스메슈티컬(의학적 효능이 있는 성분을 넣은) 화장품을 개발한 서울대 연구진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더마톡스 앰플은 제너렉스의 독보적인 기술을 적용, 단위세포당 유입 분자 수가 월등히 높다. 과학적 피부투과 기술력으로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당사 특허 펩타이드 성분이 더욱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제너렉스 콤플렉스 앰플은 ?당사 특허 고기능성 복합 펩타이드 파우더와 솔루션 앰플을 사용직전에 믹싱하여 효과를 높였다. 재생소재들이 액상 안에서 효과가 감소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동결건조한 분말과 액상 화장품을 분리하여 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더마톡스 셀리프팅 마스크 더마톡스 셀리프팅 마스크

영양공급과 피부개선을 위해 자주 마스크 팩을 하면 좋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져 있지만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에게는 말처럼 쉽지 않은 것이 사실. 제너렉스 더마톡스 마스크팩으로는 쉽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다.


고가의 펩타이드 성분이 시트에 한번 더 코팅돼 피부로 온전히 전달되며 코코넛 성분으로 만든 천연소재의 시트에는 피부를 위해 방부처리를 하지 않는다. 또한 특허기술이 적용된 NEW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로 트러블 걱정을 낮추고 흡수율을 높였다.


제너렉스 마스크는 시간투자 대비 피부관리 효과가 크기 때문에 미백케어에 관심이 많은 2039부터 주름관리에 신경 쓰는 4060까지 다양한 연령대 여성들이 두루 찾고 있다.


한편 제너렉스는 5월 롯데백화점 면세점 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가장 입점하기 어렵다는 명동 롯데면세점 본점 진출을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지난 2019년 1월 코엑스에 위치한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에 성공 후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제너렉스 서정민 CEO 제너렉스 서정민 CEO

해외 관광객들에게 효능 기반 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 갑작스런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벌써부터 중국으로의 역직구 판매가 이뤄지면서 세계적인 규모의 화장품 판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중국으로의 진출을 위한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제너렉스는 유산균, 바이러스 백신, 줄기세포 재생 등을 연구해 온 서정민 CEO를 필두로 서울대학교 출신 연구진이 직접 개발한 과학기술 기반 화장품이다.


서정민 CEO는 "제너렉스가 보유한 특허 성분과 직접 개발한 투과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여성들의 피부고민인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더마톡스 셀리프팅 앰플과 마스크로 집에서도 에스테틱 효과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너렉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