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시코르 'K뷰티페어' X 롭스 '심멎주의'

최정화 기자 2020.04.30

최정화 기자

2020.04.30
시코르 'K뷰티페어' X 롭스 '심멎주의' 시코르 'K뷰티페어' X 롭스 '심멎주의'

국내 거대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롭스가 황금연휴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 백화점이 만든 국내 원조 화장품 편집 매장 '시코르'는 오늘(30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국내 100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총집합해 'K뷰티 페어'를 연다. 롯데백화점 H&B 스토어인 롭스 역시 황금연휴 기간인 내달 5일까지 ‘심멎주의 롭스 세일’을 실시해 코로나19에 지친 코덕들에게 설레는 이벤트를 펼친다.


위 따옴표

신세계 '시코르' 5월 한 달간 'K뷰티 페어'

시코르 'K뷰티페어' X 롭스 '심멎주의'

시코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어달리아, 라곰, 정샘물, 바이네프 등은 물론 파뮤, 클레어스, 콜레트 등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내달 5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6000명에게 네이밍, 롬앤, 제스젭 등 인기 메이크업 브랜드의 정품 제품을 증정한다.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 동안엔 시코르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파뮤, 라곰, 시코르 PL 제품을 포함한 K뷰티 샘플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 시코르를 방문해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은 기간 한정 7% 세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시코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삼성카드와 협업한 선물 세트도 이번 K뷰티 페어를 통해 선보인다. 성인의 날 선물로 제격인 스틸라 블러셔, 어버이날을 겨냥한 시코르 바디워시·로션·마스크팩 세트, 럭슬리 오일 에센스 세트 등 다양한 고객별 맞춤 세트로 구성했다.


시코르 페어 기간 삼성카드로 선물 세트 결제 시 20% 할인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카드의 '숫자카드'를 상징하는 24365 디자인의 친환경 미니백도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뷰티 유튜버와의 협업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1030세대에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가 다양한 K뷰티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시연해 국내는 물론 K뷰티를 사랑하는 해외 고객과도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K뷰티 페어와 함께 시코르 31호점도 오픈한다. 오는 29일 문을 여는 시코르 마리오아울렛 가산점은 72평 규모로 클렌징 마스크 편집존, 단독 브랜드존 등이 특징이다. 가산 마리오아울렛에서는 처음으로 맥과 나스 등 럭셔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김영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화사한 봄을 맞아 K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시코르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그동안 K뷰티를 발굴하는데 앞장서 온 시코르는 앞으로도 중소 브랜드의 판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 따옴표

롭스, 황금연휴 기간동안 '심멎 세일'

롭스, 황금연휴 기간동안 '심멎 세일' 롭스, 황금연휴 기간동안 '심멎 세일'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가 5월 5일까지 일주일간 ‘심멎주의 롭스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롭스 세일은 5월, 설레는 마음과 더불어 심장이 멎을 만큼 깜짝 놀랄 만한 행사를 준비했다는 뜻의 ‘심멎주의’를 주요 테마로, 색조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 헤어케어 인기 상품을 최소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롭스 공식 SNS 채널과 각 유튜버 채널을 통해 심멎주의 테마에 맞춰 설레이는 커플 케미를 보여주는 달달한 쇼핑기와 커플 메이크업을 공개한다. 또 ‘보송지니’ 커플이 추천하는 인기 색조브랜드 스틸라, 로레알파리, 라끌랑, 네이크업페이스, 치카이치코, 아이크라운의 제품은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소 10%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300원부터 500원까지 초특가로 제공되는 ‘선착순 특가’ 행사도 준비돼 있다. ‘하리보 메가룰렛' 젤리를 시작으로 세일 기간 중 깜짝 특가 상품을 총 네 차례에 걸쳐 준비했다. 선착순 특가 제품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당 1개 구매가 가능하다.


롭스 공식 SNS 채널에서는 심멎주의 롭스 세일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서 ‘심멎할’ 뻔한 순간들을 직접 댓글로 공유하는 ‘심멎주의 댓글 이벤트’와 롭스 세일을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과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최대 50여 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롯데의 쇼핑 계열사 7개를 통합한 온라인몰인 ‘롯데ON’ 론칭 축하 이벤트로 28일부터 5월30일까지 롯데온에서 롭스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시 모든 고객에게 L.POINT 1000포인트를 증정하며, 그 외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1000명을 추첨해 L.POINT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