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비달사순 '모이스트랩 시리즈', 푸석해진 헤어를 위해

비달사순과 함께하는 홈케어

김은지 기자 2020.04.29

김은지 기자

2020.04.29
비달사순 모이스트랩 드라이어, 투인원 스타일러. 사진=비달사순 비달사순 모이스트랩 드라이어, 투인원 스타일러. 사진=비달사순

꽃샘 추위가 끝나고 본격적인 봄 날씨를 만끽하는 기쁨도 잠시, 더욱 따가워진 자외선과 더불어 건조해진 공기에 피부는 물론 모발 끝까지 푸석함을 느낀다면, 비달사순에서 최근 글로벌 런칭한 모이스트랩 시리즈에 주목해보자.


세계적인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비달사순에서 최근 출시한 모이스트랩 시리즈는 드라이어와 투인원 스타일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달사순의 독자적인 기술인 모이스트랩 (Moistwrap)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였다. 비달사순의 '모이스트랩' 테크놀로지는 양이온과 음이온을 동시에 방출해 모발에 플라즈마 수분막을 형성한다. 플라즈마 수분막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졌다.


스타일링 후에도 매끄러운 모발을 유지하고 싶다면, 한 가지 제품으로 스트레이트 헤어와 웨이브 헤어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비달사순 모이스트랩 투인원 스타일러을 추천한다. 비달사순의 모이스트랩 기술이 적용된 헤어 스타일러로 사랑스러운 펄핑크의 디자인과 더불어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접이식 디자인과 프리볼트를 적용하여, 휴대성까지 높였다.


비달사순 모이스트랩 시리즈 2종은 오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Z세대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에서 진행하는 단독 브랜드 위크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