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모두를 현혹시킬 매혹적인 빛

디어달리아 #힙노틱샤인

김은지 기자 2020.04.29

김은지 기자

2020.04.29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 힙노틱 샤인 컬렉션'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 힙노틱 샤인 컬렉션'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매혹적인 빛으로 모두를 현혹시키는 새로운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 힙노틱 샤인 컬렉션(HYPNOTIC SHINE COLLECTION)'을 출시한다.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은 섬세한 쉬머 펄과 볼드한 글리터가 조합되어 눈 위에 환상적인 광택을 선사하는 리퀴드 아이섀도우로 '아이돌 글리터'라는 애칭과 함께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여섯 가지 신규 컬러인 '힙노틱 샤인 컬렉션'을 추가하여 총 12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비하고 화려한 여섯 가지 컬러 구성의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 힙노틱 샤인 컬렉션'은 입자가 큰 맥시 시퀸 글리터를 담아 한층 더 영롱한 광채를 뿜어낸다. 또한 다양한 반사각을 형성하는 멀티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광반사 효과를 극대화하여 하이 샤인 스파클 글리터의 압도적인 반짝임을 완성했다.


공기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수분 포뮬러의 글리터 섀도우는 뭉침 없이 블랜딩 가능하며 특히 디어달리아의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와 완벽하게 레이어드 되어 누구나 손쉽게 매혹적으로 빛나는 '힙노틱 샤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디어달리아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