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화보 장인' 헤이즈가 선택한 가방은?

감각적인 비주얼

김은지 기자 2020.04.29

김은지 기자

2020.04.29
'화보 장인' 헤이즈가 선택한 가방은?

가수 헤이즈가 메트로시티 가방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퍼스트룩 화보에서 봄의 뮤즈로 변신한 헤이즈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ORYCITY)의 컬러풀한 의상과 주얼리 컬렉션, 백을 활용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헤이즈는 출시되고 2주 만에 완판되며 화제에 오른 V백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빛을 표현한 루체 퀼팅을 더욱 심플하게 표현한 메트로시티의 V프레싱 기법이 적용된 V백은 시그니처 라인의 MF400번대 스퀘어 토트 라인을 더욱 영하고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핸드백이다. O링 핸들 장식과 테슬장식 '마지아',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락 장식인 '세라토 오로메쪼'로 포인트를 줬으며, 컬러와 사이즈가 다양해 에이지리스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헤이즈는 차분하고 세련된 블랙 컬러의 V백을 상큼한 스카이블루 원피스와 핑크 벨트에 매치했으며, 옐로우 컬러의 V백은 네온 컬러의 이너와 블랙룩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착장을 선보였다.

가수 헤이즈 가수 헤이즈

메트로시티 고유의 스파지오 패턴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코니체 로고 장식으로 퀄리티를 높인 젤라또 백은 화보 공개 후 판매율이 급증했다. 헤이즈는 시크한 블랙룩에 퓨어 화이트 컬러의 젤라또 백을 매치해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으며, 브라운 컬러의 젤라또 백은 네온 핑크 컬러의 슬립 원피스와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링해 봄의 나른함과 산뜻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스프링 핑크 컬러의 원피스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콘셉트의 화보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아이보리&베이지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클러치 겸 크로스백을 선택했고, 메트로시티의 M로고가 돋보이는 깔끔한 무드의 화이트 미니 드레스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 미니 버킷백을 매치했다.


이외에도 모노 M 패턴의 퀼팅으로 볼륨감을 더한 모노 컬러 미니백과 이탈리아 장인의 크래프트맨십으로 탄생한 세븐 스티치 백도 화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트로시티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평소 화보 장인으로 알려진 헤이즈와 만나 화려하게 표현됐다"고 전했다.


사진=퍼스트룩, 메트로시티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