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지선우·여다경이 화장대에 놓고 쓰는 뷰티템

고산시 2인방의 데일리 아이템★

김은지 기자 2020.05.01

김은지 기자

2020.05.01
지선우·여다경이 화장대에 놓고 쓰는 뷰티템

지선우와 여다경의 데일리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입는 것마다, 신는 것마다 관.심.폭.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극본 주현) 지선우(김희애 분), 여다경(한소희 분)의 패션 및 스타일은 올봄 가장 핫한 키워드였다.


지선우와 여다경의 메이크업 역시 마찬가지. 이들이 바르고, 뿌리고, 두드리던 뷰티 아이템들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두 사람이 데일리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할 것으로 추정되는 화장대 아이템을 짚어봤다.


지선우의 화장대 지선우의 화장대

쿠션 톡톡 쿠션 톡톡

립스틱을 바르는 지선우 립스틱을 바르는 지선우

지선우의 베이스 메이크업은 끌레드벨이 맡았다. 끌레드벨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은 일명 'V착밀착' 쿠션이라고 불린다. 해당 아이템은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된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화사한 핑크빛 광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지선우는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크림'을 화장대 한편에 두었다.


지선우가 강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 사용한 레드 립스틱은 끌레드벨 '글로우 립스틱'이다. 입술에 부드럽게 멜팅돼 건강하고 탱탱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아이템이다. 화장대 왼편 위쪽에 위치한 퍼퓸은 살롱 드 느바에의 니치 향수로 알려졌다.


'부부의 세계' 여다경 '부부의 세계' 여다경

여다경의 화장대 여다경의 화장대

지선우와 여다경의 공통된 아이템, 펌프형 향수 지선우와 여다경의 공통된 아이템, 펌프형 향수

여다경의 화장대 중간에는 라프레리 제품으로 추정되는 스킨케어 화장품들이 놓여졌다. 청량감 가득한 푸른빛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왼쪽에 있는 투명한 통에는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 브러쉬 여러 개가 보인다. 각기 다른


감각적인 디자인의 홈케어 기기도 눈에 띄었다. 해당 제품은 원하는 세기와 깊이로 피부 밸런스를 맞추는 데에 도움을 준다는 전언이다. 지선우가 우아하게 칙칙 뿌리던 펌프형 향수병은 여다경의 화장대에도 자리하고 있었다. 이들이 쓴 향수의 펌프 부분은 내용물과 흡사한 옐로우 컬러를 가졌다. 촌스럽지 않은 빈티지 디자인인 만큼 인테리어 소품용으로 써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JTBC '부부의 세계' 방송 화면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