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4월템은 너로 정했어! 에디터 PICK 이달의 향수·쿠션·세럼·크림

정말 잘 썼습니다..!

김은지 기자 2020.04.30

김은지 기자

2020.04.30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5월에도 잘 부탁해!


4월 한 달 동안 열일 하셨습니다… 파우치에서, 화장대에서 수없이 손을 탄 '꿀템'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달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애정을 듬뿍 받은 이 아이템들을 독자분들도 사용해보길 바라며 '주관주의 영업 멘트' 또한 덧붙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봄디터 PICK
ZARA ARTISAN'S GOLD(100ml) / ZARA ORCHID(10ml)


ZARA='향수 맛집'

ZARA ARTISAN'S GOLD, ZARA ORCHID. 사진=ZARA ZARA ARTISAN'S GOLD, ZARA ORCHID. 사진=ZARA

"달콤한 꽃 향은 부담스러워서 사용하지 않는데, ZARA ARTISAN'S GOLD에서는 우아한 향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꽃 향이 나기는 하지만, 향초를 켜놓은 것 같은 은은해 거부감이 들지 않았답니다. 너무 가볍지도, 또 너무 무겁지도 않아 마음에 들어 금방 사용했어요."


"아주 작은 저의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바람직한 크기의 향수예요. 사실 롤 온 타입의 향수는 지속력이 좋지 않다고 생각해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 ZARA ORCHID는 오드 퍼퓸이라 그런지 지속력이 나름 괜찮었어요. 달콤한 향이 처음에는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잔향이 너무 좋아 결국 한 통을 다 비웠죠.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향수를 구한 것 같아 뿌듯해요.♥"



예디터 PICK
클리오 킬커버 핑크광채 크림 쿠션


이거 하나면 베이스 끝

클리오 킬커버 핑크광채 크림 쿠션. 사진=클리오 클리오 킬커버 핑크광채 크림 쿠션. 사진=클리오

"클리오 킬커버 핑크광채 크림 쿠션에는 핑크빛 하이라이터, 커버 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어요. 퍼프 끝이 뾰족한데 이걸 이용해서 하이라이터를 찍어 바를 수 있죠. 톤업 뿐만 아니라 커버력까지 ★완벽★! 마스크를 쓰는 요즘 하이라이터나 컨실러 등의 과정을 생략하고 쿠션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좋아요."



정디터 PICK
쿠오카 세럼블렌드


감성을 자극하는 세럼

쿠어카 세럼 블렌드. 사진=김태윤 기자 쿠어카 세럼 블렌드. 사진=김태윤 기자

"선물상자 같은 프리미엄 패키지를 열면 가죽 스카프를 맨 쿠오카 세럼 블렌드 뾰로롱 나옵니다. 천연 화장품의 패키징이 미니멀할 거라는 편견을 와르르 무너뜨렸죠. 이 아이템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감성을 자극해 보기만 해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힘을 가졌어요."



쥐디터 PICK
아벤느 시칼파트 S.O.S 크림


이 시국 생존템

아벤느 시칼파트 S.O.S 크림. 사진=아벤느 아벤느 시칼파트 S.O.S 크림. 사진=아벤느

"마스크를 상시 착용해야 하는 이 시국! 계속되는 피부 마찰은 민감성 피부인 제게 자극적이었어요. 두 뺨은 울긋불긋해지고 턱에는 트러블이 올라왔죠. 진정이 절실한 문제적 피부에 아벤느 시칼파트 S.O.S 크림은 한 줄기 빛이었습니다. 듬뿍 바른 상태로 꿀잠에 들면, 그 다음날 확실히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어요.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는 데에 이만한 아이템이 없는 것 같아요."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